바이탈뷰티, 내달 5일까지 ‘메타그린 팝업스토어’ 오픈
바이탈뷰티, 내달 5일까지 ‘메타그린 팝업스토어’ 오픈
  • 유인선 기자·심예은 인턴기자 (with.sim@k-health.com)
  • 승인 2023.10.24 18: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ㅎ
메타그린 팝업스토어가 11월 5일까지 아모레성수에서 운영된다.

아모레퍼시픽 바이탈뷰티가 24일부터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 ‘메타그린 팝업스토어’를 11월 5일까지 아모레성수에서 운영한다고 밝혔다.

메타그린 팝업스토어는 ‘다이어트 어디까지 해봤니’라는 주제로 다이어트에 대한 소비자들의 다양한 고민부터 해결책까지 다룬다. 몸속 체지방 부피나 모양을 실제 만져볼 수 있는 체험존, 아모레퍼시픽 녹차연구의 역사를 알리는 히스토리존, 개인 맞춤 다이어트를 알아보는 공간 등으로 구성돼 있다. 메타그린을 상징하는 초록색과 노란색을 활용한 포토존과 효능을 체험해볼 수 있는 게임존도 준비했다.

팝업스토어 방문고객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SNS에 현장사진을 등록·인증하면 즉석으로 스티커사진을 인화해준다. 현장이벤트 참여시 아모레성수X메타그린 한정판 에코백과 메타그린 슬림업 5일분 체험키트 등을 증정한다.

바이탈뷰티 관계자는 “메타그린은 생활 속에서 건강한 다이어트를 이어 나갈 수 있게 돕는 건강기능식품”이라며 “이번 팝업을 통해 메타그린의 진정성이 고객에게 전달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메타그린은  2011년 첫 출시 이후 누적 판매 800만개를 돌파한 바이탈뷰티의 베스트셀러 라인이다. 모든 제품에 체지방관리에 필요한 영양소 녹차 카테킨이 함유돼 있어 지속가능한 다이어트를 도와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