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선수들에게 건강한 수면환경 선물합니다”
“골프선수들에게 건강한 수면환경 선물합니다”
  • 장인선 기자 (insun@k-health.com)
  • 승인 2023.10.31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까르마, ‘S-OIL 챔피언십 2023’ 후원 나서
까르마가 ‘S-OIL 챔피언십 2023’에 퀸즈 모션베드와 스마트폼35 토퍼를 후원, 골프선수들에게 건강한 수면환경을 선물한다.

환절기 건강관리를 위해 숙면의 중요성이 커진 가운데 까르마가 골프 선수들의 건강한 수면환경을 위해 적극 나섰다.

까르마는 11월 2일부터 5일까지 엘리시안 제주 컨트리클럽에서 개최되는 ‘S-OIL 챔피언십 2023’에 퀸즈 모션베드와 스마트폼35 토퍼를 후원한다고 밝혔다.

16번 홀에서 최초로 홀인원을 기록하는 선수에게는 부상으로 1500만원 상당의 까르마 퀸즈 모션베드가 수여되며 본 대회 하루 전에 진행되는 프로암 홀 이벤트 상품으로 스마트폼35 토퍼 50개가 제공될 예정이다.

가누다 관계자는 “올해 초 출시 이후 대표 인기제품으로 자리 잡은 까르마 퀸즈 모션베드는 숙면이 필수인 골프 선수에게 최고의 선물이 될 것”이라며 “스마트폼35 토퍼는 체압 분산과 지지력이 뛰어난 제품으로 골프를 치면서 긴장되고 지친 몸 상태를 편안하게 회복시켜 줄 것”라고 전했다.

고객들을 위한 추가 할인 이벤트도 마련했다. 이번 후원을 기념해 까르마 브랜드 스토어에서는 퀸즈 모션베드를 포함, 매트리스와 침대 프레임 10% 추가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전국 롯데, 신세계, 현대백화점 내 까르마 매장에서도 제품 체험과 구매가 가능하다.

한편 이번 대회에는 5월 까르마가 후원사로 참여했던 가누다배 제22회 골프저널 주니어 골프대회에 출전한 신지우 선수(학성방송통신고2)가 출전권을 얻어 첫 출전을 준비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