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리오, 창립 30주년 맞아 ‘스페셜 기획세트’ 한정출시
클리오, 창립 30주년 맞아 ‘스페셜 기획세트’ 한정출시
  • 유인선 기자 (ps9014@k-health.com)
  • 승인 2023.11.01 17: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클리오가 창립 30주년을 기념해 ‘스페셜 기획세트’를 한정출시했다.
클리오가 창립 30주년을 기념해 ‘스페셜 기획세트’를 한정출시했다.

클리오가 1일 창립 30주년을 기념해 고객감사의 마음을 담아 브랜드 베스트 아이템과 리미티드 제품으로 구성한 ‘30주년 스페셜 기획세트’를 한정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기획세트는 30주년 기념 한정컬러로 출시된 ‘프로 아이 팔레트 에어 06 뉴트럴 스파클’, 기존 베스트셀러 제품인 ‘킬 커버 메쉬 글로우 쿠션’ ‘샤프 쏘 심플 워터프루프 펜슬라이너’ ‘킬 래쉬 수퍼프루프 마스카라’와 함께 ‘스페셜 파우치 백’으로 구성됐다.

프로 아이 팔레트 에어 06 뉴트럴 스파클은 웜톤, 쿨톤 모두 사용할 수 있는 뉴트럴한 컬러 조합이 특징이다. 킬 커버 메쉬 글로우 쿠션은 스킨케어 에센스 함유로 피부의 윤기를 살려준다. 기획세트에서는 ‘02 란제리’와 ‘03 리넨’ 컬러를 만나볼 수 있다. 또 샤프 쏘 심플 워터프루프 펜슬라이너의 베스트 컬러 ‘02 브라운’, 킬 래쉬 수퍼프루프 마스카라의 ‘01 롱컬링’이 옵션으로 기획세트에 포함됐다.

클리오 30주년 기획세트는 올리브영 온라인 몰과 클럽 클리오몰에서 최대 48%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클리오 관계자는 “30년간 아낌없는 사랑과 관심을 보내주신 고객분들께 보답하고자 이번 기획세트를 준비했다”며 “풍성한 구성의 기획세트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