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나우, 독감 예방접종 병원 예약 서비스 오픈
닥터나우, 독감 예방접종 병원 예약 서비스 오픈
  • 이원국 기자 (21guk@k-health.com)
  • 승인 2023.11.02 12: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닥터나우가 독감 예방접종이 가능한 병원을 알려주고 즉시 예약까지 가능한 서비스를 시작했다.
닥터나우가 독감 예방접종이 가능한 병원을 알려주고 즉시 예약까지 가능한 서비스를 시작했다.

닥터나우는 2일 독감 예방접종이 가능한 병원을 알려주고 즉시 예약까지 가능한 서비스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독감 유행 주의보 발령 이후 독감환자가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다. 이 중 19~49세 연령대에서 가장 높은 유행세가 관측되고 있다. 특히 올 겨울은 독감과 코로나19 바이러스가 동시에 유행할 것으로 예상되며 예방접종의 필요성이 대두되고 있다.

닥터나우는 이용자와 가까운 거리에서 독감 예방접종을 실시하는 병원 목록을 제공한다. 또 유료 백신의 가격 정보 및 노인, 임신부, 영유아 무료접종이 가능한 병원을 확인할 수 있도록 했다.

독감 예방접종을 원한다면 닥터나우 앱에서 예약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전화예약부터 원하는 날짜, 시간 지정이 가능하며 예약 확정 이후 알림 메시지를 통해 상세한 안내를 받을 수 있다.

닥터나우 안재홍 테크니컬 리드는 “이용자가 독감 예방접종에 대한 필수 정보를 파악하고 가까운 곳에서 접종 할 수 있는 병원을 빠르게 찾을 수 있도록 서비스를 마련했다”며 “추후 필요한 정보와 시스템을 지속적으로 추가해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