멀티비타민과 유기농 과일·채소 한 병에 담았다
멀티비타민과 유기농 과일·채소 한 병에 담았다
  • 안훈영 기자 (h0ahn@k-health.com)
  • 승인 2023.11.06 17: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풀무원녹즙, 융복합 건강기능식품 ‘비타맥스 엑스투’ 출시
풀무원녹즙
풀무원녹즙은 멀티비타민·미네랄과 유기농 과채 24종을 담은 비타맥스 엑스투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풀무원녹즙은 오늘(6일) 멀티비타민·미네랄과 유기농 과채 24종을 담은 ‘비타맥스 엑스투’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풀무원녹즙은 2021년 말 국내 첫 융복합 건강기능식품 제품을 선보인 이후 소비자들의 지속적인 관심에 힘입어 올해 9월 말 기준 누적판매량 900만병을 돌파했다. 융복합 건강기능식품은 건강기능식품(정제, 캡슐)과 액상(일반식품)을 한 번에 섭취할 수 있는 일체형 제품이다.

새롭게 출시한 비타맥스 엑스투는 멀티비타민을 함유한 건강기능식품과 신선한 유기농 녹즙을 한 병에 담아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제품이다.

뚜껑 부분에는 비타민 A, E, D, 아연, 마그네슘 등 20가지의 비타민과 미네랄을 건강기능식품 정제로 담았다. 특히 우리나라 사람에게 부족하기 쉬운 비타민 7종(비타민A, D, E, B1, C, 나이아신, 엽산)과 미네랄 1종(마그네슘)을 식약처 일일 영양성분 기준치의 100% 이상 충족할 수 있도록 설계했다.

병에는 사과, 석류, 당근, 레드비트 등 유기농 채소 22가지와 유기농 과일 2가지를 배합해 녹즙을 처음 접하는 사람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또 식물성 항산화 영양소 폴리페놀을 50mg씩 담았다.

풀무원녹즙 김현균 PM은 “소비자들이 간편하게 비타민을 섭취할 수 있도록 ‘비타맥스 엑스투’를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소비자의 라이프스타일과 요구를 반영한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여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비타맥스 엑스투는 풀무원녹즙 모닝스탭을 통해 매일 아침 사무실이나 가정 등에서 받아볼 수 있다. 또 풀무원 공식 쇼핑몰인 샵풀무원, 풀무원녹즙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등 다양한 온·오프라인 채널을 통해서도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