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동바이오사이언스, 반려동물용 건기식 ‘일동펫 신바이오틱스·아연’ 출시
일동바이오사이언스, 반려동물용 건기식 ‘일동펫 신바이오틱스·아연’ 출시
  • 이원국 기자 (21guk@k-health.com)
  • 승인 2023.11.07 14: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일동바이오사이언스가 장건강과 면역을 고려한 반려동물용 신제품 ‘일동펫 신바이오틱스·아연’을 출시했다.
일동바이오사이언스가 장건강과 면역을 고려한 반려동물용 신제품 ‘일동펫 신바이오틱스·아연’을 출시했다.

일동바이오사이언스는 7일 장건강과 면역을 고려한 반려동물용 신제품 ‘일동펫 신바이오틱스·아연’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일동펫 신바이오틱스·아연은 프로바이오틱스(probiotics)와 프리바이오틱스(prebiotics)가 조합된 ‘신바이오틱스(synbiotics)’ 개념의 제품이다.

일동펫 신바이오틱스·아연은 기존의 ‘일동펫 비오비타 시리즈’에 사용된 ‘비오비타 3종 균’과 더불어 장내 유산균증식 및 유해균억제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락토바실러스 람노서스 IDCC3201’ 등의 프로바이오틱스가 들어 있다.

특히 락토바실러스 람노서스 IDCC3201는 면역세포 조절을 통한 알레르기증상 예방 및 완화와 관련한 특허(특허번호 : 10-0742900)를 취득한 균주이다.

이외에도 일동펫 신바이오틱스·아연에는 정상적인 면역기능 및 세포분열 등에 필요한 미네랄 영양소인 아연과 장내에서 유익균의 먹이역할을 하는 프리바이오틱스인 ‘유기농 갈락토 올리고당’ 등이 함유돼 있다.

일동바이오사이언스 관계자는 “또 하나의 가족인 반려동물을 위해 믿고 쓸 수 있도록 일동제약그룹은 최선을 다하고 있다”며 “유산균 분야 원천기술 및 노하우 등을 활용해 사람이 먹어도 되는 ‘휴먼 그레이드(human grade)’ 수준의 제품으로 만들었다”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