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즉석 현미밥, 당 걱정 없이 즐겨보세요”
“즉석 현미밥, 당 걱정 없이 즐겨보세요”
  • 안훈영 기자 (h0ahn@k-health.com)
  • 승인 2023.11.08 11: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상웰라이프 뉴케어, ‘당플랜 가바현미밥’ 출시
대상웰라이프 뉴케어
대상웰라이프 뉴케어는 가바현미와 멥쌀현미로 만든 ‘당플랜 가바현미밥’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대상웰라이프 뉴케어는 오늘(8일) ‘당플랜 가바현미밥’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가바현미와 멥쌀현미로 만든 현미밥이다. 일반 쌀보다 가바 함유량이 8배 많은 품종의 쌀을 배합해 1회 제공량 기준 3.5mg의 가바를 포함했다. 가바는 쌀눈에 많이 함유된 아미노산의 일종으로 인슐린 분비 및 조절에 도움을 준다는 다양한 연구결과를 가지고 있다.

당플랜 가바현미밥은 국내산 현미를 고온 가압 공법으로 지어 영양소를 최대한 보존했으며 찰지고 부드러운 식감을 구현했다. 고식이섬유 현미밥으로 1일 영양성분 기준치의 36%를 충족하는 9g의 식이섬유도 한 그릇에 담아냈다. 고혈당 소비자를 포함해 평소 식단관리에 관심이 있는 이들도 건강하게 즐길 수 있다.

실온 보관이 가능하고 끓는 물이나 전자레인지로 쉽게 조리할 수 있어 집뿐 아니라 캠핑이나 여행 중에도 간편하게 한 끼를 챙길 수 있다. 또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해썹(HACCP) 인증을 받은 안전한 제조시설에서 생산해 더욱 안심하고 먹을 수 있다.

대상웰라이프 관계자는 “일반 소비자도 당 걱정 없이 즐길 수 있는 즉석 현미밥을 선보이게 됐다”며 “당 관리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만큼 앞으로도 당플랜의 저당 설계 노하우를 담은 다양한 제품개발에 앞장서겠다”고 밝혔다.

한편 당뇨환자의 영양 케어를 돕는 ‘당플랜’은 ▲당플랜 ▲당플랜 프로 ▲당플랜 볶음밥 3종 ▲한입영양 안심바 등 균형영양식부터 식단형 식품, 간식류까지 폭넓은 제품군을 보유하고 있다. 특히 당플랜 볶음밥은 뉴케어가 국내 최초로 선보인 당뇨환자용 식단형 식품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