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지바이오, ‘트루다이브 스피디 패치’ 선봬
시지바이오, ‘트루다이브 스피디 패치’ 선봬
  • 유인선 기자·심예은 인턴기자 (with.sim@k-health.com)
  • 승인 2023.11.09 14: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이크로니들로 빠른진정·피부장벽 강화
트루다이브 패치
시지바이오가 9일 스피디 트러블 케어 트루다이브 패치를 출시했다.

시지바이오가 9일 마이크로니들 제형을 적용한 피부트러블 집중케어 패치인 ‘트루다이브 스피디 트러블 케어 패치(이하 트루다이브)’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2월 출시된 시지듀 더마리젠 트러블 패치의 리뉴얼 버전이다. 사용성을 개선하고 성분을 업그레이드했다.

신제품은 대웅테라퓨틱스로부터 ‘마이크로니들 핵심 제조기술’을 이전받아 마이크로니들을 보호할 수 있는 개별 몰드가 니들 전체를 감싸는 형태로 제작했다. 

주 소재는 TPU다. 무광이고 매우 얇기 때문에 패치를 붙인 티가 거의 나지 않는다. 또 특허기술인 ‘이지 터치(EZ-TOUCH)’패치 필름을 적용했다. 순서에 따라 필름지를 제거하는 방식으로 패치를 몰드에서 분리할 수 있어 손대지 않고 패치를 부착할 수 있다. 애엽(어린잎)추출성분, 판테놀, 세라마이드, 엑토인이 함유돼 피부진정과 회복을 돕는다.


시지바이오 이은정 컨슈머비즈니스본부장은 “트루다이브는 시지바이오 특허인 몰드일체형 제조방식을 적용한 만큼 제품 부착 전까지 피부침투를 위한 니들의 강도와 형태가 유지된다”며 “피부에 부착 시 피부를 온전히 뚫고 들어가 높은 진정효과를 보인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