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케어, ‘세계 당뇨병의 날’ 맞아 당플랜 선물세트 전달
뉴케어, ‘세계 당뇨병의 날’ 맞아 당플랜 선물세트 전달
  • 안훈영 기자·심예은 인턴기자 (with.sim@k-health.com)
  • 승인 2023.11.14 16: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ㅎ
대상웰라이프 뉴케어는 ‘세계 당뇨병의 날’ 맞이해 장학금 기부와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밝혔다.

대상웰라이프 뉴케어가 세계 당뇨병의 날을 기념해 장학금 기부와 함께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매년 11월 14일은 ‘세계 당뇨병의 날’로 전 세계적으로 늘고 있는 당뇨병에 대한 사회적 관심을 촉구하고자 제정됐다. 뉴케어는 지속적인 식이관리가 필요한 당뇨인들을 지원하기 위해 기부와 이벤트에 나섰다.

뉴케어는 12일 열린 2023 세계 당뇨병의 날 기념식에서 장학금 기부와 물품을 후원했다. 뉴케어는 소아·청소년 당뇨환자에게 300만원의 장학금을 전달했다. 또 대한당뇨병연합에 당플랜 ▲호두맛·곡물맛 ▲마일드초코 ▲가바현미 즉석밥 ▲안심바 등으로 구성된 선물세트를 전했다. 이번 선물세트는 당 식이조절을 돕고자 균형영양식·즉석밥·저당 간식제품 등으로 꾸려졌다.

또 뉴케어는 당뇨환자 삶의 질 개선을 위해 대한당뇨병연합, 한국당뇨협회 등 당뇨 관련 전문기관과 소통하며 당뇨인을 위한 캠프 및 아카데미에 당플랜 제품을 지원하는 등 적극적인 협업을 이어갈 계획이다.

이밖에도 대상웰라이프몰에서는 세계 당뇨병의 날 기념 선착순 이벤트를 진행한다. ‘당플랜 호두맛’ 또는 ‘당플랜 곡물맛’을 2박스 이상 구매 시 ‘당플랜 안심바’를 제공하며 4박스 이상 구매 시 케어센스 혈당측정기를 증정한다. 제품 구매 후 리뷰를 작성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하얏트 호텔 상품권(1명), 케어센스 에어 연속혈당측정기 15일분(5명), 당플랜 프로 마일드초코 24팩(30명)을 증정할 계획이다.

대상웰라이프 관계자는 “국내 질병 1위인 당뇨병의 조기발견 및 관리의 중요성을 알리고자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당뇨인 삶의 질 개선에 기여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