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국제약, ‘마데카 크림 타임 리버스’ 새롭게 출시
동국제약, ‘마데카 크림 타임 리버스’ 새롭게 출시
  • 이원국 기자 (21guk@k-health.com)
  • 승인 2023.11.16 09: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국제약이 센텔리안24의 베스트셀러 ‘마데카 크림 타임 리버스’를 새롭게 출시했다.
동국제약이 센텔리안24의 베스트셀러 ‘마데카 크림 타임 리버스’를 새롭게 출시했다.

동국제약은 16일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센텔리안24의 베스트셀러 ‘마데카 크림 타임 리버스’를 새롭게 출시했다고 밝혔다.

마데카 크림은 동국제약의 55년 피부 과학 기술력과 독자적인 병풀 사이언스인 TECAnology™(테카놀로지)로 완성한 프리미엄 토탈 안티에이징 크림이다. 2015년 첫 출시된 이후 누적 판매량 4800만개(2023년 9월 기준)를 돌파했다.

센텔리안24 마데카 크림 타임 리버스는 브랜드 론칭 이후 최초로 5가지 특허 기술의 융합으로 TECA의 안정한 탑재와 진화된 흡수력에 몰입해 TECA의 힘을 온전히 전해주는 핵심성분 ‘NEW 활성-TECA™’가 적용됐다.

흡수깊이와 흡수속도를 빠르게 개선했고 TECA를 피부 3층 아래까지 전달시키는데 성공했다. 피부에 나타나기 시작하는 초기 피부나이 흔적부터 이미 눈에 띄는 깊은 피부나이 흔적을 개선해 준다.

또 12종의 병풀 스페셜 성분을 브랜드 최다로 함유해 더욱 강력한 피부 고민 솔루션을 제공한다. 핵심성분인 활성-TECA™과 병풀단백질추출물, 병풀펩타이드, 병풀세라마이드, 병풀비타민, 병풀히알루론산, 병풀오일, 병풀아미노산, 병풀추출물, 텐션마데카™, 병풀DNA, 병풀잎추출물 등을 함유했다.

동국제약에 따르면 100여 가지 테스트를 통해 토탈 슬로에이징 효과와 안티에이징 효과를 동시에 입증했다. 200% 빠른 안티에이징 효과, 240시간 보습·탄력·광채 지속 효과, 피부 15층 아래까지 깊은 보습 레이어링 효과와 30가지 얼굴 부위의 보습·탄력 개선 효과를 확인했다. 또 초(草)단백 마데카 제형으로 16가지 아미노산으로 채워진 병풀단백질추출물을 47% 함유해 느슨해진 피부를 잡아준다.

동국제약 센텔리안24 담당자는 “슬로에이징, 안티에이징에 대한 관심이 커지고 있는 가운데 피부의 초기 나이 흔적부터 깊은 나이 흔적까지 케어하는 데 집중했다”며 “모녀크림, 국민크림 등으로 불리는 만큼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병풀의 힘을 통해 세대를 아우르는 토탈 안티에이징 솔루션을 느껴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