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헬스케어, 건강기능식품 필팟 반값 판매행사 진행
롯데헬스케어, 건강기능식품 필팟 반값 판매행사 진행
  • 안훈영 기자 (h0ahn@k-health.com)
  • 승인 2023.11.20 17: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헬스케어
롯데헬스케어는 데일리 헬스케어플랫폼 캐즐에서 자체브랜드 건강기능식품 필팟 9종을 할인판매한다고 밝혔다. 

롯데헬스케어는 오늘(20일) 데일리 헬스케어플랫폼 ‘캐즐(CAZZLE)’에서 건강기능식품 ‘필팟(Fillpot)’ 9종을 50% 할인가에 판매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30일 자정까지 진행되며 ▲코엔자임Q10핏 ▲마그네슘 핏 ▲엽산 핏 ▲바나바잎 핏 등 3040 고객층의 수요가 높은 9종의 상품을 선정해 할인판매한다.

필팟은 총 26종의 라인업으로 구성된 롯데헬스케어의 건강기능식품으로 필요한 성분만 개별 구입해 섭취할 수 있다. 정해진 용량대로 먹기만 하면 하루 섭취량의 100%를 충족해 불필요한 영양섭취를 피할 수 있도록 했다.

롯데헬스케어 관계자는 “필팟은 대부분 단일 성분으로 구성돼 나에게 꼭 필요한 영양소만 섭취할 수 있어 합리적”이라며 “캐즐 플랫폼 오픈 이후 전체 매출의 약 30%를 차지하는 인기 제품”이라고 말했다.

한편 캐즐 앱을 활용하면 보다 정밀한 건강관리가 가능하다. 현재 먹고 있는 약과 영양제를 기록하면 자신에게 꼭 필요한 영양성분이 무엇인지 파악할 수 있다. 사용자는 이를 토대로 나에게 맞는 건강기능식품이나 영양제를 종합적으로 선별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