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신제약, 하이드로콜로이드 펠트 적용한 ‘신신티눈밴드S’ 출시
신신제약, 하이드로콜로이드 펠트 적용한 ‘신신티눈밴드S’ 출시
  • 이원국 기자 (21guk@k-health.com)
  • 승인 2023.11.21 13: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신제약이 하이드로콜로이드 펠트를 적용시킨 프리미엄 티눈치료제 ‘신신티눈밴드S’를 출시했다.
신신제약이 하이드로콜로이드 펠트를 적용시킨 프리미엄 티눈치료제 ‘신신티눈밴드S’를 출시했다.

신신제약은 21일 하이드로콜로이드 펠트를 적용시킨 프리미엄 티눈치료제 ‘신신티눈밴드S’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신신티눈밴드S는 피부연화제 살리실산이 50% 함유돼있는 고함량 제품이다. 기존 제품과 비교해 약 2배 두툼한 피부보호 펠트로 디자인돼 부착 시 일상생활 중 발생할 수 있는 통증을 완화해 준다.

티눈은 손과 발 등에 지속적인 자극을 받아 작은 부위에 형성된 각질이 증식돼 피부 안쪽에 원뿔 모양으로 박혀있는 것을 말한다. 자극이 계속되면 염증이 생기거나 고름이 차면서 통증이 심해질 수 있다. 티눈치료를 위해서는 살리실산과 같은 약물을 통해 티눈이 발생한 부위의 피부각질을 연화시킨 후 소독된 도구로 바깥 부분을 깎아내고 피부 안쪽에 박혀있는 중심핵을 제거해야 한다.

새롭게 출시한 신신티눈밴드S는 2가지 종류로 손가락 등 작은 부위에 부착할 수 있는 밴드형과 주로 발바닥에 발생하는 비교적 큰 티눈에 적합한 발바닥형이 있다.

기존 PE(폴리에틸렌) 펠트에 하이드로콜로이드 펠트를 더한 2중층의 쿠션 기능으로 주변 마찰과 압력으로부터 환부를 보호 및 지지해 통증을 완화해 준다. 특히 발바닥형은 기존 제품에 비해 펠트 형태를 개선해 약고의 퍼짐을 방지하고 펠트 바깥 점착면을 여유 있게 디자인해 부착 시 안정감을 높였다.

신신제약 이용택 브랜드매니저는 “티눈은 손가락 마디나 발바닥과 같이 평소 마찰이 자주 일어나는 곳에 발생하기 때문에 통증이 시작되면 일상생활에 지장을 준다”며 “강화된 2중 쿠션의 프리미엄 신신티눈밴드S로 소비자들이 치료과정에서도 편안하고 안정적인 일상생활을 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