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65mc, 저소득층 아동 영양식 지원 앞장
365mc, 저소득층 아동 영양식 지원 앞장
  • 장인선 기자·심예은 인턴기자 (with.sim@k-health.com)
  • 승인 2023.11.28 17: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로하스메디, 비즈케이션과 함께 기부금 전달식 진행
ㅎㅎ
365mc는 끼니해결이 어려운 아이들의 균형 잡힌 식사를 위한 기부금을 전달했다. 기부금 전달식에는 서울365mc람스스페셜센터 소재용 대표원장(왼쪽에서 두 번째)이 대표로 참석했다. 

365mc는 28일 로하스메디, 비즈케이션과 함께 ‘저소득가정 아동 영양식지원’을 위한 기부금 전달식을 열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연말 기부 캠페인’의 일환으로 우리 사회에 나눔을 확산하기 위해 마련됐다. 3사가 마련한 기부금 2억원은 끼니해결에 어려움을 겪는 국내 저소득가정 아동의 식사제공을 위해 사용될 계획이다.

이날 기부금 전달식에 참석한 서울365mc람스스페셜센터 소재용 대표원장은 “어려운 환경에 놓여 있는 어린이들이 균형 잡힌 영양식을 섭취해 건강하게 성장하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사회적책임을 다하기 위해 다방면으로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365mc는 ‘온 세상에 사랑과 나눔을 실천한다’는 비전으로 꾸준히 사회공헌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특히 아름다운가게와는 해마다 ‘커진 옷 기부 캠페인’을 진행하는 등 의류기부 캠페인을 통해 나눔문화를 확산하고 있다. 

벌써 8번째를 맞이한 커진 옷 기부 캠페인은 12월 9일까지 진행되며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1인당 기부수량은 최대 3벌로 기부의류는 아름다운가게에 전달될 예정이다. 기부희망자는 서울, 인천, 대전, 대구, 부산을 비롯한 365mc 전국 20여개 병원 및 지점에 전달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