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해 수고한 가족·지인에게 ‘숙면’ 선물하세요
한 해 수고한 가족·지인에게 ‘숙면’ 선물하세요
  • 장인선 기자 (insun@k-health.com)
  • 승인 2023.11.29 11: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까르마, 연말맞이 스페셜 프로모션 진행
까르마가 매트리스 구매 시 침대 프레임을 50%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는 연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까르마가 겨울철 면역력관리에 필수적인 수면건강과 연말 선물 준비에 도움을 주고자 특별한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까르마는 각 백화점 매장과 용산 아이파크몰 팝업스토어 등 전국 매장에서 스페셜 프로모션을 성황리에 진행 중이라고 전했다. 

이번 프로모션 기간 동안 까르마 매트리스를 구매한 고객은 프리미엄 가죽 침대 프레임 코쿤을 50%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다. 코쿤 프레임의 색상은 깊은 겨울밤에 어울리는 블루 그레이와 따뜻한 라이트 베이지 두 가지로 선보인다. 사이즈는 싱글/슈퍼싱글(S/SS)과 퀸/킹(Q/K), 라지킹(LK) 중에 선택 가능하다. 

가누다 관계자는 “가죽 침대 프레임은 특유의 고급스러움과 분위기 때문에 선호층이 분명한 인기 제품”이라면서 “이번 프로모션은 프리미엄 가죽 프레임을 패브릭 프레임과 비슷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파격적인 프로모션으로 한 해 동안 수고한 나와 가족을 위한 선물로 기획했으며 매트리스와 침대 프레임을 함께 구매할 수 있는 좋은 기회”라고 말했다. 

이밖에도 전국 까르마 매장에서는 12월 한 달간 침대 프레임과 매트리스 최대 30% 할인, 토퍼 최대 50% 할인 등의 다양한 프로모션이 진행된다.  

까르마 제품은 전국 롯데, 신세계, 현대백화점 내 까르마 매장과 아이파크몰 팝업스토어, 온라인몰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