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함화장품 ‘스마트 파워 클렌징 폼’ 출시
이지함화장품 ‘스마트 파워 클렌징 폼’ 출시
  • 이보람 기자
  • 승인 2014.02.11 10: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지함화장품은 11일 BB&썬크림전용 클렌져 '이지함 닥터스케어 스마트파워 클렌징 폼'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닥터스케어 스마트파워 클렌징 폼은 폼타입의 클렌징 폼으로 자극없는 풍성한 거품으로 메이크업 잔여물은 물론 피부 모공 속까지 깔끔하게 제거해준다. 일반 클렌져로 잘 지워지지않는 워터프루프 제형의 비비크림, 씨씨크림, 선크림을 이중 세안없이 깨끗하게 지울 수 있는 올인원제품이다. 



닥터스케어 스마트파워 클렌징 폼은 피부 정화의 상징인 연꽃 추출물이 함유돼 있어 촉촉하고 투명한 피부로 가꿔주어 안색을 정화시켜준다. 저자극 천연 세정제인 비누 풀 추출물이 들어있어 자극없이 거품이 풍성하게 생성되는 저자극 클렌징이다.


또 각질효과가 뛰어난 파파야 추출물과 세안 후에도 부드러운 보습막을 형성하여 당김없이 촉촉한 피부를 유지시켜주는 비타민E유도체를 비롯 마치현 추출물, 외부환경에 의해 칙칙해진 피부를 화사하게 가꿔주는 오렌지추출물이 함유돼 브라이트닝 효과도 기대할 수 있다.


이지함화장품 제품개발팀 김태형 팀장은 “클렌징은 매일매일 사용해야만 하는 제품으로 보다 저자극 제품을 쓰는 것이 건강한 피부를 유지할 수 있는 현명한 선택"이라며 "앞으로 소바지들의 편의성과 피부건강을 고려한 제품들을 속속 출시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