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근당, 6년 연속 CCM 소비자 중심경영 인증 획득
종근당, 6년 연속 CCM 소비자 중심경영 인증 획득
  • 이원국 기자 (21guk@k-health.com)
  • 승인 2023.12.11 09: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종근당이 2023 CCM 우수기업 포상 및 인증서 수여식에서 6회 연속 소비자 중심경영 인증을 받았다.
종근당이 2023 CCM 우수기업 포상 및 인증서 수여식에서 6회 연속 소비자 중심경영 인증을 받았다.

종근당은 8일 ‘2023 소비자중심경영(CCM) 우수기업 포상 및 인증서 수여식’에서 6회 연속 소비자 중심경영 인증을 받았다고 밝혔다.

종근당은 국내 제약업계 최초로 실제 제조공장과 동일한 가상 제조시설을 구현한 ‘메타버스 팩토리’ 구축을 추진해 공정과정의 문제 예방 및 해결을 통해 의약품 품질향상에 주력해 왔다.

전 직원을 대상으로 교육을 실시, 고객 지향적 기업문화 정착에 앞장서 왔다. 또 제조혁신 기술로 제품을 지속적으로 개선해 고품질의 의약품을 생산 및 공급하며 소비자중심경영을 실천한 점을 높이 평가받았다.

종근당은 2013년 처음 소비자중심경영 인증을 받은 이후 콜센터 전담부서와 시스템 등 고객 서비스를 위한 인프라를 구축해 소비자의 편의성을 높였다. 다양한 분야의 사회공헌활동을 강화해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모든 제품 패키지에 소비자중심경영 인증마크를 적용해 신뢰도를 높이는 등 소비자중심경영을 적극 실천하고 있다.

종근당 관계자는 “종근당은 메타버스 팩토리를 구축하고 지속적인 연구개발을 통해 의약품의 품질을 개선하는 등 우수의약품을 공급하고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소비자 친화적인 기업문화 구축에 앞장서 왔다”며 “앞으로도 소비자의 관점에서 다양한 시스템을 갖춰 소비자중심경영 인증기업으로서 책임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