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성제약, 신제품 활성비타민 ‘메코이에프’ 출시
동성제약, 신제품 활성비타민 ‘메코이에프’ 출시
  • 안훈영 기자 (h0ahn@k-health.com)
  • 승인 2024.01.09 16: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성제약
동성제약은 메코발라민, 푸르설티아민 등을 함유한 활성비타민 신제품 ‘메코이에프’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동성제약은 오늘(9일) 활성비타민 메코발라민을 함유한 신제품 ‘메코이에프’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메코이에프는 ▲신경통 ▲손발 저림 ▲수족냉증 ▲근육통 ▲어깨 결림 등 신경성통증과 육체피로 완화에 도움을 줄 수 있는 B12(메코발라민)과 B1(푸르설티아민) 및 폴산, 비타민E(토코페롤아세테이트 2배산)를 함유했다.

비타민B12 중 활성이 가장 높은 메코발라민은 신경세포 내 대사를 촉진시켜 손상된 신경조직을 재생시키는 데 도움을 주며 엽산과 함께 신경회복 작용을 강화한다. 또 푸르설티아민이 신경통증을 유발하는 피로물질을 배출하고 에너지대사를 원활하게 해 육체피로 회복에 도움을 줄 수 있다.

이밖에도 메코이에프에는 혈액순환과 천연 항산화성분 작용을 하는 토코페롤아세테이트 2배산도 200mg 포함돼 있다.

동성제약 관계자는 “메코이에프는 신경성통증에 특화된 고함량 활성비타민으로 말초혈행장애 및 갱년기 증상이 있으신 분, 병중병후, 육체피로 회복이 시급한 수험생 등에게 추천한다”고 말했다.

한편 메코이에프는 일반의약품으로 약국에서 구매 가능하며 만 8세 이상은 1일 1회, 1정 식후 복용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