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로 의료재단, 8년 연속 ‘고객감동경영대상’ 수상 영예
하나로 의료재단, 8년 연속 ‘고객감동경영대상’ 수상 영예
  • 장인선 기자 (insun@k-health.com)
  • 승인 2024.01.11 13: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나로 의료재단이 8년 연속 고객감동경영대상 시상식에서 전문서비스·의료(병원)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하나로 의료재단이 10일 열린 ‘제18회 고객감동경영대상’ 시상식에서 8년 연속으로 전문서비스·의료(병원)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고객감동경영대상은 한국경제신문이 주최하고 한국지속경영평가원이 주관하는 시상식으로 고객감동경영을 성공적으로 실천해 소비자의 권익과 고객 가치를 향상시켜 선진 경제 사회를 선도하는 기업에게 수여하는 상이다.

1983년 설립된 하나로 의료재단은 국내 최초의 건강검진센터로 연간 3500여 개 이상의 기업체 검진을 비롯해 국가건강검진, 개인종합검진 등 매년 45만명 이상의 수검자가 찾는 예방의학의 명가(名家)로 국민 보건의료 질 향상에 크게 기여해왔다.

특히 하나로 의료재단은 건강검진 수검자 대상으로 개인 맞춤형(Bespoke) 영양상담을 위해 ‘더 건강한 영양연구센터’를 신설, 건강검진 결과를 기반으로 개인의 건강과 질환 상태에 맞는 영양상담과 비만관리, 건강기능식품 상담을 진행하고 있다.

이오 더불어 우수한 의료진 영입과 첨단 의료장비 도입으로 양질의 의료서비스를 제공하고 원스톱 헬스케어 솔루션 애플리케이션인 ‘더하나로’를 론칭했다. 더하나로는 하나로 의료재단에서 받은 검진 결과를 분석해 개인 맞춤형 건강정보를 제공하고 만성질환 관리 및 건강 습관을 개선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또 수년간의 검진 결과를 한눈에 비교할 수 있고 관리가 용이해 고객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한편 하나로 의료재단은 향후 디지털 헬스케어 서비스 고도화에 집중해 초개인화된 맞춤형 건강관리를 제공하고 의료서비스 질을 한층 더 향상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