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웅제약, ‘에너씨슬 퍼펙트샷’ 누적판매 200만병 돌파…‘청룡에디션’ 한정 출시
대웅제약, ‘에너씨슬 퍼펙트샷’ 누적판매 200만병 돌파…‘청룡에디션’ 한정 출시
  • 이원국 기자 (21guk@k-health.com)
  • 승인 2024.01.17 11: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웅제약의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에너씨슬 퍼펙트샷’이 출시 8개월 만에 누적판매 200만병을 돌파했다.
대웅제약의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에너씨슬 퍼펙트샷’이 출시 8개월 만에 누적판매 200만병을 돌파했다.

대웅제약은 17일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에너씨슬 퍼펙트샷’이 출시 8개월 만에 누적판매 200만병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지난해 5월 처음 선보인 에너씨슬 퍼펙트샷은 출시 3개월 차 50만병, 6개월 차에 100만병 판매를 기록하고 이후 2개월 만에 판매량이 2배로 급증했다.

대웅제약은 이런 소비자 기대에 부응하고자 갑진년을 맞이해 푸른 용이 각인돼 있는 패키지와 쇼핑백 그리고 소원을 적을 수 있는 메시지 카드를 함께 제공하는 한정판 ‘청룡에디션’을 출시했다.

청룡에디션은 대웅제약 건강몰에서 ‘에너씨슬 퍼펙트샷 이뮨플러스’ 제품으로 1000개 한정판매하며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는 ‘에너씨슬 퍼펙트샷’으로 만날 수 있다. 더욱 자세한 내용은 대웅제약 건강몰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에너씨슬 퍼펙트샷은 대웅제약 건강기능식품사업부의 기획력과 연구개발센터의 기술력이 집약된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이다. 100% 국내생산의 액상·정제 이중 제형 비타민으로 에너지 생성을 위한 비타민 B군 8종 모두를 흡수율까지 고려해 고함량으로 설계했다.

또 간피로를 개선해 활력의 근본케어까지 도움을 주는 밀크씨슬을 식약처 기준 일일섭취량 130mg까지 꽉 채웠다. 영양소간의 간섭이 일어나지 않고 기능성을 제대로 발휘하도록 대웅제약의 제제기술 노하우를 담아 속쓰림 없이 강한 피로회복 효과를 발휘하는 것이 핵심이다.

지난해 8월에는 기존 에너씨슬 퍼펙트샷에 기능성 성분을 추가해 ‘이뮨플러스’ ‘콜레다운’으로 라인업을 확대했다. 이뮨플러스는 스트레스로 인한 피로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홍경천 추출물’과 정상적인 면역기능에 필요한 ‘아연’ 항산화 효과의 ‘비타민C’ 칼슘과 인 흡수를 돕는 ‘비타민D’를 보강했다. 콜레다운은 혈중 콜레스테롤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홍국추출물(모나콜린K)’과 정상적인 면역기능을 위한 아연 외에 비타민 C·D를 더했다.

대웅제약 건강기능식품사업부 관계자는 “정상적인 면역기능이 저하되기 쉬운 계절에 가족 및 지인들과 주고받는 선물로 에너씨슬 퍼펙트샷을 적극 추천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