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중한 정성, 필요한 곳에 올곧게 전달할게요”
“소중한 정성, 필요한 곳에 올곧게 전달할게요”
  • 안훈영 기자 (h0ahn@k-health.com)
  • 승인 2024.01.19 17: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한적십자사·고려아연, ‘2024 사랑의 밑반찬 나눔사업’ 실시
대한적십자사와 고려아연
대한적십자사와 고려아연은 저소득 취약계층을 대상으로 한 ‘2024 사랑의 밑반찬 나눔사업’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대한적십자사는 오늘(19일) 고려아연과 정기적인 취약계층 지원을 위한 ‘2024 사랑의 밑반찬 나눔사업’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양 기관은 대한적십자사 서울사무소에서 전달식을 가졌으며 고려아연은 기부금 1억1000만원을 전달했다.

정기적으로 시행될 사랑의 밑반찬 나눔사업은 저소득 취약계층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매주 밑반찬을 전달해 균형 잡힌 영양지원을 통한 건강개선과 심리적 안정감 향상을 목표로 하고 있다.

적십자봉사원들은 매주 적십자 맛나눔터에서 직접 밑반찬을 조리해 행정기관의 추천으로 선정된 홀몸어르신, 위기가정 아동청소년 등 150세대에 전달할 예정이다.

대한적십자사 김철수 회장은 “우리 곁의 이웃들을 위한 고려아연의 소중한 정성을 필요한 곳에 더욱 올곧게 전달할 수 있도록 만전을 기하겠다”고 말했다.

고려아연 지속가능경영부문 정무경 사장은 “창립 50주년을 맞아 고려아연은 ESG 경영 가치에 부합하는 사회공헌활동을 더욱 강화해 나갈 계획”이라며 “고려아연의 마음이 이웃들에게 작은 도움과 기쁨이 되길 희망한다”고 밝혔다.

한편 2024 사랑의 밑반찬 나눔사업은 올해 12월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