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설 연휴, 가족과 건강한 추억 만들기 어떠세요
올 설 연휴, 가족과 건강한 추억 만들기 어떠세요
  • 장인선 기자 (insun@k-health.com)
  • 승인 2024.01.23 20: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선마을, 설 연휴기간 무료 힐링명상 및 전통놀이 이벤트 진행
웰니스 리조트 선마을이 가족 단위 고객을 위해 설 연휴기간 다양한 힐링프로그램과 전통놀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새해 시작 후 또다시 바쁜 일상이 시작됐다. 많은 사람이 곧 다가오는 설 연휴를 기다리는 이유이다. 짧지만 가족끼리 함께 알찬 시간을 보내고 싶다면 몸과 마음에 휴식과 활력을 동시에 얻을 수 있는 체험 프로그램을 추천한다.

웰니스 리조트 선마을은 설 연휴기간인 9일부터 12일까지 가족 단위 고객을 위한 ‘무료 힐링명상’ 등 다양한 힐링프로그램과 전통놀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먼저 자연과의 교감을 통해 진정한 힐링을 선사하는 명상프로그램을 무료로 운영한다. ▲치유의 숲 종자산에서 다짐하는 ‘새해 소원빌기 숲 명상’ ▲가족의 건강과 행복, 사랑을 기원하는 ‘갑진 마음챙김 명상’ 등 원하는 프로그램을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다.

자연을 오롯이 느낄 수 있는 체험프로그램도 진행된다. 대표 프로그램은 ▲이오난사 테라리움 ▲칡공 볼링놀이 ▲하바플라리움 만들기 ▲산아초차 만들기 등으로 이 중 ‘하바플라리움 만들기’와 ‘이오난사 테라리움’의 체험비는 1인당 1만원이다.

선마을 내에서 진행되는 싱잉볼 명상 프로그램. 노래하는 그릇이라고 불리는 싱잉볼을 활용한 명상으로 싱잉볼 특유의 소리와 진동을 통해 신체의 긴장을 이완, 스트레스를 해소하고 불면증 완화, 통증 경감 등에 효과가 있다고 알려졌다. 

명절 분위기를 물씬 느낄 수 있는 전통놀이 이벤트도 10~11일 양일간 펼쳐진다. 10일에는 ‘가족 윷놀이 대회’, 11일에는 ‘가족 투호놀이 대회’를 개최하며 수상한 1등부터 3등까지 가족에게는 소정의 선물을 증정한다. 또 이벤트 기간 내 선마을 비채 레스토랑을 이용하는 방문객에게는 떡, 유과, 약과 등 설 명절 특선 간식도 무료로 제공된다.

선마을 관계자는 “이밖에 터치 힐링, 쉼 요가, 이완와식 명상, 아로마 힐링, 싱잉볼 파동명상, 디톡스 테라피 등 다양한 힐링 프로그램을 준비해 투숙객들이 자연을 느끼며 스트레스를 해소하고 마음의 여유를 찾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지친 심신을 치유하고 가족과 함께 행복한 추억을 만드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2024 설 명절 이벤트의 모든 프로그램 예약은 현장에서 선착순으로 진행돼 조기 마감될 수 있다. 자세한 요일별 진행 프로그램 내용은 선마을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