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신한 아이디어로 새로운 활력 불어넣어 주세요”
“참신한 아이디어로 새로운 활력 불어넣어 주세요”
  • 안훈영 기자 (h0ahn@k-health.com)
  • 승인 2024.01.25 15: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웅제약, 임팩타민 패키지디자인 공모전 진행
대웅제약
대웅제약은 브랜드 리뉴얼 차원에서 임팩타민 패키지디자인 공모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대웅제약은 오늘(25일) 맞춤함량 활성비타민B 복합제 ‘임팩타민’ 패키지디자인 공모전을 2월 15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공모전은 브랜드 리뉴얼 차원에서 진행된다. 공모분야는 ▲임팩타민 시그니처 ▲임팩타민 프리미엄 ▲임팩타민 원스 ▲임팩타민 파워A+ ▲임팩타민 케어 등 총 5종에 대한 패키지디자인이다.

대웅제약은 복용대상자의 나이 및 생애주기, 건강상태 등에 따라 제품별 복용당위성이 강조되고 임팩타민 브랜드의 통일성과 정체성이 잘 나타난 디자인에 높은 점수를 매긴다는 계획이다.

공모전은 나이, 성별, 국적과 관계없이 디자인에 관심이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공모작은 약 한 달간 내·외부심사를 거친 뒤 ▲대상 300만원(1명·팀) ▲최우수상 150만원(1명·팀) ▲우수상 50만원(1명·팀) 등 총 500만원의 상금이 지급된다.

대웅제약 관계자는 “이번 공모전에 임팩타민을 가장 잘 나타낼 수 있는 참신하고 독창적인 아이디어가 모여 임팩타민에 새로움과 활력을 불어넣는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며 “대웅제약은 임팩타민 패키지디자인 리뉴얼로 소비자에게 한발 더 다가가고 현대인들의 피로를 효과적으로 회복할 수 있도록 한 알 속 균형까지 생각한 맞춤함량 비타민B 브랜드로 거듭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출품형식과 구체적인 심사기준 등 공모전 관련 세부내용은 공모전 플랫폼 라우드소싱 홈페이지에서 자세히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