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년근 홍삼의 진한 맛, 소중한 이들에게 전해보세요”
“6년근 홍삼의 진한 맛, 소중한 이들에게 전해보세요”
  • 안훈영 기자 (h0ahn@k-health.com)
  • 승인 2024.01.29 14: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상웰라이프, 흑삼대보 골드·녹용담은 홍삼진액 신제품 2종 출시
대상웰라이프
대상웰라이프는 오늘(29일) ‘흑삼대보 골드’와 ‘녹용담은 홍삼진액’ 신제품 2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대상웰라이프는 오늘(29일) ‘흑삼대보 골드’와 ‘녹용담은 홍삼진액’ 신제품 2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흑삼대보 골드는 국내산 6년근 흑삼농축액과 비타민B군을 한 병에 담은 제품이다. 삼을 3번 찌고 말리며 진세노사이드 함량과 체내흡수율을 높였다. 황기·당귀·계피·감초 등 9가지 원료를 달인 대보추출액을 더해 전통 소재의 맛과 향도 살렸다. 일상 속 활력에 도움을 주는 비타민 B1과 B6도 1일 영양성분 기준치의 30% 가량 함유했다.

녹용담은 홍삼진액은 국내산 6년근 홍삼농축액과 뉴질랜드 목장에서 자란 사슴으로부터 얻은 녹용추출액을 한 포에 담았다. 녹용의 분골·중대·하대까지 전체 부분을 통째로 사용해 녹용의 다양한 영양성분을 한 번에 섭취할 수 있다.


신제품 2종은 제품 개발과정에서 안전성을 높이기 위한 자체 품질검사인 ‘안전 게이트 검증’을 거쳤다. 또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해썹(HACCP) 인증을 받은 제조시설에서 생산해 더욱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다.

대상웰라이프 관계자는 “설 명절을 맞아 6년근 삼의 진한 맛과 풍부한 영양을 담은 제품으로 소중한 이들의 건강까지 함께 챙길 수 있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대상웰라이프는 2월 13일까지 신제품 출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자사몰인 대상웰라이프몰에서 신제품 2종을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