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약품, ‘폼포미 플러스 고탄력 밴드’ 2종 출시
현대약품, ‘폼포미 플러스 고탄력 밴드’ 2종 출시
  • 이원국 기자 (21guk@k-health.com)
  • 승인 2024.01.31 14: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대약품이 우수한 탄력성과 밀착력을 갖춘 ‘폼포미 플러스 고탄력 밴드’ 2종을 출시했다
현대약품이 우수한 탄력성과 밀착력을 갖춘 ‘폼포미 플러스 고탄력 밴드’ 2종을 출시했다

현대약품은 31일 우수한 탄력성과 밀착력을 갖춘 ‘폼포미 플러스 고탄력 밴드’ 2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폼포미 플러스 고탄력 밴드는 밀착력과 탄력성이 우수한 고밀도 우레탄 부직포를 사용, 관절이나 굴곡진 상처 부위에도 뜨지 않고 잘 밀착돼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또 탄성이 좋아 운동 시 불편함이 적은 밴드다.

고밀도 우레탄 부직포는 통기성이 뛰어나 상처와 주변 피부가 짓무르는 것을 예방해 빠른 상처회복을 돕는다.

밴드의 쿠션 패드에는 화농성피부병 등에 소독제로 쓰이는 아크리놀을 함유해 효능을 높였다. 아크리놀은 무독·무자극성의 인체에 무해한 소독제 및 살균제다. 또 쿠션패드 중 환부에 직접 닿는 부분은 특수 폴리에틸렌망을 사용, 상처에 달라붙지 않아 통증 없이 밴드를 제거할 수 있도록 설계했다.

폼포미 플러스 고탄력 밴드는 일반적인 밴드 크기의 ‘표준형(20매)’과 손끝형, 뒤꿈치형, 관절형, 대형, 표준형 등 다양한 환부에 맞춘 밴드를 두루 포함, 실용성이 좋은 ‘혼합형(총 40매)’로 출시됐다.

현대약품 관계자는 “이번 출시한 밴드는 고탄력이 특징으로 자주 움직이는 관절이나 꺾임이 있는 부위 등에 사용 시 효과적”이라며 “특히 혼합형 경우 다양한 상처 부위에 맞춰 밴드를 재단해 다목적으로 활용할 수 있어 유용하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