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병대 장병 가정의 출산을 응원합니다!”
“해병대 장병 가정의 출산을 응원합니다!”
  • 안훈영 기자 (h0ahn@k-health.com)
  • 승인 2024.01.31 14: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한건강생활, ‘출산 장려 프로그램’ 진행 연장
유한건강생활
유한건강생활은 해병대 출산가정을 대상으로 한 출산 장려 프로그램을 연장 진행한다고 밝혔다.

유한건강생활은 오늘(31일) 해병대 출산가정 대상 ‘출산 장려 프로그램’ 진행을 연장한다고 밝혔다.

유한건강생활은 매년 심각해지는 저출산 위기극복에 힘을 보태고자 ‘출산 장려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다. 지난해부터 해병대 가정에 출산응원 및 축하를 위한 ‘출산 기프트 세트’를 제공하고 있으며 올해 이를 연장해 프로그램을 확장할 방침이다.

해병대 소속 장병 중 출산을 앞둔 가정이라면 누구나 출산선물을 제공받을 수 있다. 선물구성품은 뉴오리진 ‘a2 플래티넘’ ‘베이비 프로바이오틱스’ ‘순초약방 올인원 로션’ 등 아이는 물론 온 가족이 함께 사용하기 좋은 제품들로 채워졌다.

뉴오리진 a2 플래티넘은 배앓이 걱정 없는 A2 단백질 100%로 만들어진 분유다. 아기들의 칼슘흡수를 방해하는 팜유를 첨가하지 않은 것은 물론 덱스트린도 첨가하지 않아 건강하고 안전한 성분의 첫 분유를 찾는 부모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베이비 프로바이오틱스는 분유 및 이유식 시작부터 먹을 수 있는 특허 유산균 8종과 프로바이오틱스 2종이 함유돼 아기 장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다. 또 순초약방 올인원 로션은 안전하고 순한 성분이 특징으로 온 가족이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이밖에도 유한건강생활은 해병대 장병을 대상으로 뉴오리진 자사몰 이용 시 적용되는 다양한 할인혜택을 마련, 생애주기별 헬스·라이프스타일 제품을 저렴한 가격에 제공하고 있다.

유한건강생활 관계자는 “새해를 맞이해 저출산 극복과 해병대 복지지원의 일환으로 진행하던 출산 장려 프로그램을 연장 진행하기로 결정했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저출산 문제에 적극적인 관심을 갖고 출산을 장려하기 위한 다양한 캠페인을 진행할 방침”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