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 명절 맞아 부모님께 꿀잠 선물하세요”
“설 명절 맞아 부모님께 꿀잠 선물하세요”
  • 안훈영 기자 (h0ahn@k-health.com)
  • 승인 2024.02.02 10: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리솔, 설 명절 맞아 ‘효도 선물 프로모션’ 선봬
리솔은 설 명절을 맞아 효도선물 프로모션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리솔은 오늘(2일) 설 명절을 맞이해 부모님의 숙면을 위한 ‘효도선물 프로모션’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최근 수면은 건강과 직결된다는 인식이 확산되고 있다. 워싱턴포스트(WP)에 따르면 하루에 5시간도 못자는 50세 이상 중장년층은 심장질환, 우울증, 암, 당뇨 등 복합만성질환을 앓을 위험이 높다는 연구결과가 나왔다.

리솔 관계자는 “뇌 운동을 통해 치매예방과 함께 숙면의 질을 향상시키는 웨어러블 아이템이 부모님 효도선물로 인기를 끌고 있다”며 “슬리피솔 제품은 미세전류 원리로 수면, 스트레스, 집중, 안정 4가지 모드가 탑재됐다”고 설명했다.

슬리피솔은 머리에 두르는 헤어밴드 형태로 착용감이 우수하고 수면장애 개선·치매예방에 도움을 준다. 전용 앱(APP)과 연동하면 총 4가지 모드와 1~5단계의 자극세기 등 나만을 위한 간편설정도 가능하다.

슬리피솔 플러스는 ▲깊은 수면에 도움을 주는 숙면모드 ▲업무효율을 높이는 집중모드 ▲자율신경계의 밸런스를 유지해 마음을 진정시키는 데 도움을 주는 스트레스 모드 ▲마음을 비우고 평정심을 가질 수 있도록 도와주는 힐링모드 등 다양한 기능을 제공한다.

또 뇌파동조기능이 탑재된 신제품 슬리피솔 플러스의 경우 기존 전기자극 기술의 한계를 극복한 차세대 기능성 수면관리기기로 개발했다. ‘수면유도 뇌파동조자극’은 1mA(밀리암페어)보다 적은 양의 미세전류를 전달해 수면개선, 집중력 향상, 스트레스 완화, 힐링 등 뇌에 필요한 주파수의 진동을 생성하는 리솔의 핵심기술이다.

슬리피솔 제품은 리솔 공식 홈페이지와 네이버쇼핑, 쿠팡 등 오픈마켓에서 구입할 수 있다. 이번 설날 이벤트로 2월 15일까지 리솔 홈페이지에서 회원가입 시 10% 할인과 제품구매 시 추가 10%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

리솔 권구성 대표는 “슬리피솔은 하루 2번, 30분씩만 사용해도 숙면에 도움을 받을 수 있다”며 “설맞이 효도선물 프로모션을 통해 효도와 건강을 한 번에 챙기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리솔은 2017년 창립한 전자약 개발 헬스케어 전문기업으로 현재 뇌 자극 및 뇌파동조 기술을 통한 퇴행성뇌질환(알츠하이머) 진단 및 정신과 질환(수면, 우울) 치료 플랫폼 사업을 전개하고 있다. 특히 수면장애와 우울증 치료 전자약 각각에 대한 2편의 논문이 정신건강의학과 분야 저명한 SCI급 국제학술지인 ‘Journal of Affective Disorder’과 국제수면연구저널(Journal of Sleep Research)에 게재되는 등 연구성과를 세계적으로 인정받은 바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