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에게 딱 맞는 수면제품으로 꿀잠…가누다-까르마, ‘2024 서울리빙디자인페어’ 참가
나에게 딱 맞는 수면제품으로 꿀잠…가누다-까르마, ‘2024 서울리빙디자인페어’ 참가
  • 장인선 기자 (insun@k-health.com)
  • 승인 2024.02.26 18: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총 8개 부스서 다양한 체험기회 및 이벤트 제공
가누다와 까르마가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서울리빙디자인페어에 참가해 다양한 수면제품을 선보인다.

가누다와 자회사인 까르마가 2월 28일부터 3월 3일까지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2024 서울리빙디자인페어’에 참가, 국민의 숙면을 돕는 다양한 제품을 선보인다.

지난해에 이어 가누다와 까르마는 공동으로 부스를 기획해 총 8개의 대형부스로 참여한다. 부스에서는 가누다의 기능성베개와 도수기법이 적용된 냅 제품, 까르마의 메모리폼 매트리스, 침대, 토퍼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이번 전시회에서는 제품 체험기회와 이벤트를 마련, 관람객들과 더욱 가까이서 소통한다는 계획이다.  

가누다와 까르마는 공동 부스를 통해 다양한 체험기회와 이벤트로 관람객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가누다는 고객들의 목 균형 자세상태를 일대일로 점검하고 가장 적합한 기능성베개를 추천해주는 체험기회를 제공한다. 까르마는 25년 메모리폼 전문 연구기술에 기반해 개발한 ‘스마트폼’의 체압분산 시연, 포토존, 모션베드 체험 등 5개 체험존 준비했다. 또 ‘프리미엄 향수 브랜드 딥티크’의 어메니티를 증정품으로 제공하는 체험이벤트를 진행한다.

티앤아이그룹 배인주 대표는 “이번 박람회는 25년 메모리폼 기술의 까르마 매트리스와 침대의 우수성을 고객분들이 직접 체험해보실 기회를 만드는 데 초점을 맞췄다”며 “특히 잘못된 자세로 태블릿PC나 스마트폰을 사용해 목과 어깨의 불편함과 수면장애를 겪고 있는 젊은층들에게 기능성베개 사용의 필요성과 바른 자세의 중요성을 알리고자 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