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주보훈요양원, 가수 최수호 씨 팬클럽에 후원금 전달받아
원주보훈요양원, 가수 최수호 씨 팬클럽에 후원금 전달받아
  • 안훈영 기자 (h0ahn@k-health.com)
  • 승인 2024.02.27 16:41
  • 댓글 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원주보훈요양원은 가수 최수호 씨의 팬클럽으로부터 후원금 300만원을 전달받았다고 밝혔다.

한국보훈복지의료공단 원주보훈요양원(이하 원주보훈요양원)은 오늘(27일) 가수 최수호 씨의 팬클럽으로부터 후원금 300만원을 전달받았다고 밝혔다.

최수호 씨는 원주보훈요양원에서 생활하다 별세한 월남 참전유공자 고(故)장병택 옹의 외손자이다. 지난해 12월에는 외조부 및 국가유공자 어르신들을 위한 위문공연을 펼쳐 큰 호응을 얻은 바 있다.

최수호 씨 팬클럽 회원들은 한국보훈복지의료공단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연소식을 접했고 국가를 위해 헌신한 어르신들을 위한 선행에 앞장서기로 뜻을 모았다.

이들은 정기적으로 요양원을 방문해 봉사활동을 펼치는 등 앞으로도 국가유공자 어르신들을 예우하고 도움의 손길을 드릴 것을 약속했다.

원주보훈요양원 서수경 원장은 “가수 최수호 씨 팬클럽이 전해 준 소중한 후원금이 요양원 입소 어르신들을 위해 유용하게 사용될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원주보훈요양원은 국가유공자와 지역주민의 노후를 보장하기 위해 복권기금으로 건립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3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까꿍입니다^^ 2024-02-27 23:05:09
얼마전 수호님의 편지를 보고. 펑펑 운 적이 있습니다.
그리고 돌아가신 할머니가 너무 보고싶은 그런 날이 였습니다.
나이는 어리지만 참 많은걸 배웁니다.고맙고 신곡 도 함께 해요~^^

여옥자 2024-02-27 17:42:29
국가유공자후손 최수호가수 선한 이미지의 최수호 가수 닮은팬들 선한영향역 이번엔 요양원기부로 또한번 최수호가수 이름을 알리며 최수호 신곡 발표도 함께 홍보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신곡기대해봅니다

혀니즈 2024-02-27 17:01:28
최수호 가수님 할아버님 같은 국가유공자 어르신들덕분에 저희가 편하게 살고 있습니다 너무 고생많으셨습니다 최수호 가수님을 열심히 응원하면 감사할게요 신곡 대박납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