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헬스케어 캐즐, 기업건강검진 서비스 제공한다
롯데헬스케어 캐즐, 기업건강검진 서비스 제공한다
  • 안훈영 기자 (h0ahn@k-health.com)
  • 승인 2024.03.04 14: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헬스케어는 데일리 헬스케어 플랫폼 캐즐에서 기업건강검진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롯데헬스케어는 오늘(4일) 에임메드와 데일리 헬스케어 플랫폼 캐즐(CAZZLE)에서 기업건강검진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롯데헬스케어와 에임메드는 공개입찰 방식을 통해 롯데그룹 내 5개 계열사와 임직원 건강검진 운영 계약을 맺었다. 오는 4월 말까지 롯데그룹 내 21개 계열사에 건강검진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방침이다.

해당 기업 임직원은 캐즐 플랫폼에서 기업회원으로 인증하면 최대 전국 363개의 검진센터에서 건강검진을 예약할 수 있다. 건강검진 메뉴에 가족구성원을 등록하면 가족이 직접 건강검진 서비스를 예약하는 것도 가능하다.

건강검진 이후에도 꾸준한 건강관리를 할 수 있다는 것도 강점이다. 캐즐은 사용자의 건강검진결과를 7년 동안 보관, 매년 다른 병원에서 검진 받더라도 이력을 종합적으로 관리할 수 있다. 이를 통해 캐즐 앱에서 검진항목별 상세결과와 종합소견을 언제든지 확인이 가능하다. 또 연도별로 비교해주기 때문에 주의항목을 추적 관리하는 것도 가능하다. 에임메드와 제휴해 암과 전염성질환이 의심되는 경우 전문간호사와 외부 자문상담, 전국 51개 대형병원과 연계한 의료진 추천 등도 함께 제공된다.

롯데헬스케어 관계자는 “롯데그룹 계열사를 시작으로 국내 주요 기업들과 운영 계약을 체결하며 B2B 건강검진 사업을 확장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