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 향기와 함께하는 특별한 트롯공연…센트온, 미스터트롯2 앵콜콘서트에 향기마케팅
봄 향기와 함께하는 특별한 트롯공연…센트온, 미스터트롯2 앵콜콘서트에 향기마케팅
  • 장인선 기자 (insun@k-health.com)
  • 승인 2024.03.15 10: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센트온이 서울 올림픽공원에서 열리는 미스터트롯2 TOP7의 앵콜 서울 콘서트에 향기마케팅을 진행한다.

센트온이 17일까지 서울 올림픽공원에서 진행되는 미스터트롯2 TOP7의 앵콜 서울 콘서트에 향기마게팅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센트온은 “봄 향기와 함께 즐겁게 트롯 공연을 즐길 수 있도록 향기마케팅을 진행하기로 했다”며 “활짝 꽃망울을 떠뜨린 꽃들과 푸릇푸릇한 잎사귀, 살랑살랑 불어오는 따뜻한 바람이 부드럽게 어우러진 봄의 향기를 센트온 향기연구소에서 직접 조향했다”고 전했다.

특히 공연장 곳곳에서 향기를 풍성하게 느낄 수 있도록 최적의 발향솔루션을 적용해 콘서트를 한층 돋보일 수 있게 연출했다는 설명이다.

센트온 유정연 대표는 “성큼 다가온 봄과 공연장을 찾아준 감사의 마음을 관람객들에게 동시에 전하고자 향기마케팅에 각별히 신경 썼다”며 “봄 향기를 입힌 콘서트가 관람객들에게 감동과 추억을 선사했으면 한다”고 말했다.

한편 센트온은 전시, 문화, 공연, 패션쇼는 물론 특급 호텔 및 리조트, 패션, 뷰티, 브랜드 쇼룸 등 다양한 공간에 향기마케팅을 진행하고 있다. 또 퍼스널 향수 브랜드 ‘센틀리에(Scentlier)도 함께 운영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