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웅제약, 4가지 약속 담은 건기식 브랜드 ‘닥터베어’ 출시
대웅제약, 4가지 약속 담은 건기식 브랜드 ‘닥터베어’ 출시
  • 이원국 기자 (21guk@k-health.com)
  • 승인 2024.03.18 09: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웅제약이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닥터베어(Dr.Bear+)’를 론칭했다.
대웅제약이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닥터베어(Dr.Bear+)’를 론칭했다.

대웅제약은 18일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닥터베어(Dr.Bear+)’를 론칭했다고 밝혔다.

대웅제약은 이번 신규 브랜드 ‘닥터베어’에 곰을 뜻하는 영단어 ‘BEAR’의 각 알파벳을 따서 고객과의 4가지 약속을 담았다. ▲기본에 충실한 제품(Basic) ▲전문 연구원이 직접 검증완료(Expert) ▲자신없는 제품 거부(Against) ▲합리적 가격 제공(Reasonable) 등을 담고 있다.

대웅제약 닥터베어는 ‘엄선한 프리미엄 원료로 대웅제약이 설계해 믿을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이라는 목표로 하고 있다. 이에 닥터베어 EX(Expert)와 닥터베어 RX(Prescription) 두 제품군을 출시했다.

닥터베어 EX는 가성비 라인으로 꼭 필요한 핵심 영양소를 최적의 함량으로 딱 필요한 만큼 배합했다. 닥터베어 EX는 곰돌이 젤리 모양의 ▲멀티비타민 구미 ▲칼슘비타민D 구미 ▲프로바이오틱스 ▲알티지 오메가3 ▲루테인 ▲코엔자임Q10+ ▲멀티비타민 미네랄 등 총 7종이다. 특히 대웅제약은 닥터베어 EX 전 제품의 가격대를 합리적인 수준인 1만원대로 책정했다.

닥터베어 RX는 차별화된 프리미엄 원료와 대웅제약의 배합 설계 노하우를 담아낸 프리미엄 기능성 건강기능식품이다. 이번에 출시한 제품은 2종이다. 체지방감소와 식후 혈당을 한 번에 관리할 수 있는 ‘닥터베어 RX 다이어트유산균&혈당케어’와 구강점막을 통해 빠르게 흡수하는 글루타치온 필름 제품 ‘닥터베어 RX 리포좀 글루타치온 맥스’ 등이다.

닥터베어 RX 다이어트유산균&혈당케어는 체지방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개별인정형 기능성 원료인 ‘L.curvatus HY7601’와 ‘L.plantarum KY1032’ 프로바이오틱스 복합물을 비롯해 식후 혈당 상승 억제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바나바잎추출물’을 배합했다. 각 원료는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체지방감소와 장건강으로 기능성과 안정성을 인정받은 개별인정형 기능성 원료다.

닥터베어 RX 리포좀 글루타치온 맥스는 체내흡수율을 높이기 위해 수용성 글루타치온을 세포 구조와 유사한 인지질로 감싸는 리포좀 제형기술을 적용했다.

대웅제약 건기식사업부 관계자는 “대웅제액만의 차별화된 배합법과 원료를 활용해 제품군의 카테고리를 넓혀나갈 계획”이라며 “향후 건강기능식품 시장에서 새로운 경쟁력을 갖춰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