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원당당한방병원-성산노인종합복지관, 지역사회 건강 위해 맞손
창원당당한방병원-성산노인종합복지관, 지역사회 건강 위해 맞손
  • 심예은 기자 (with.sim@k-health.com)
  • 승인 2024.03.19 11: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d
창원당당한방병원이 성산노인종합복지관과 업무협약을 맺고 지역사회 발전 및 어르신들의 건강증진에 힘을 합치기로 했다. (왼쪽부터) 김병진 병원장, 백주인 관장. 

창원당당한방병원은 15일 성산노인종합복지관과 상호발전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날 협약식에는 성산노인종합복지관 백주인 관장, 창원당당한방병원 김병진 병원장 등 양 기관 관계자 10여명이 참석했다.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양 기관은 상호 간의 협력체계를 확립하고 각 기관과 지역사회의 발전을 위해 다양한 활동과 성산노인종합복지관 이용 어르신들의 복지증진을 위해 협력해 나갈 예정이다.

3월 26일에는 창원당당한방병원 박상용 강사(도수치료사)의 ‘당당한 내일을 위한 건강 스트레칭’ 강좌가 성산노인종합복지관에서 첫 진행된다. 

성산노인종합복지관 백주인 관장은 “건강강좌 등 창원당당한방병원과의 다양한 협업을 통해 지역사회 어르신께 더 좋은 환경을 제공할 수 있게 됐다”며 “협력관계가 지속 발전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창원당당한방병원 김병진 병원장은 “이번 협약을 통해 창원당당한방병원이 갖고 있는 양한방 협진의 경험으로 만족스러운 진료를 받을 수 있게 하겠다”며 “지역사회의 건강증진과 성장을 위해 성산노인종합복지관과 함께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창원당당한방병원은 추나도수치료 중점 양한방 협진병원으로 재활운동치료센터, 족부센터, 줄기세포치료센터 등 특성화진료센터를 운영하고 있으며 365일 운영해 일요일도 입원·진료가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