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먼디파마 메디폼, 약사 응원 댓글 이벤트 진행
한국먼디파마 메디폼, 약사 응원 댓글 이벤트 진행
  • 이원국 기자 (21guk@k-health.com)
  • 승인 2024.03.20 09: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먼디파마가 세계 보건의 날을 맞아 4월 7일까지 약사 응원 댓글 이벤트 ‘건강한 일상, 약사님과 함께!’를 진행한다.
한국먼디파마가 세계 보건의 날을 맞아 4월 7일까지 약사 응원 댓글 이벤트 ‘건강한 일상, 약사님과 함께!’를 진행한다.

한국먼디파마는 20일 습윤드레싱 브랜드 메디폼이 세계 보건의 날을 맞아 4월 7일까지 약사 응원 댓글 이벤트 ‘건강한 일상, 약사님과 함께!’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메디폼 공식 홈페이지 이벤트 탭 내 건강한 일상, 약사님과 함께! 게시글에 댓글로 기억에 남는 약사를 응원하는 댓글을 달면 된다.

메디폼은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총 5명에게 10만원 상당의 ‘메디폼 보건박스’를 증정한다. 당첨자는 홈페이지를 통해 4월 22일 공개된다.

한국먼디파마 정승희 브랜드 매니저는 "메디폼은 이번 이벤트와 같이 상처 치유에 대한 올바른 정보를 제공하는 약사님들을 응원하고 긴밀한 협력을 지속해 환자의 올바른 상처 치유에 도움될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을 지속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메디폼은 2001년 제네웰에서 국내 최초로 국산화에 성공시킨 습윤드레싱 브랜드다. 현재 한국먼디파마에서 판매 및 유통을 하고 있다. 진물이 많은 상처에 활용하기 좋은 폼 타입 드레싱과 가벼운 상처에 적합한 하이드로콜로이드 타입 드레싱, 흉터에 직접 도포하는 겔 타입 등 상처 유형에 맞춘 선택이 가능하다. 메디폼 공식 홈페이지 내 ‘내게 맞는 메디폼 찾기’로 유형별 정확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