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들이 꿈꾸는 헤어라인교정, 비용만 생각하면 낭패?
여성들이 꿈꾸는 헤어라인교정, 비용만 생각하면 낭패?
  • 헬스경향 온라인뉴스팀 (desk@k-health.com)
  • 승인 2014.05.02 17: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직장인 김씨는 넓적한 이마와 엉성한 헤어라인을 갖고 있다. 수소문 끝에 수술을 잘하기로 소문난 병원을 찾은 K씨는 수술날짜까지 잡았던 상황에서 수술을 취소했다. 아무리 생각해도 비용이 비싸다는 생각이 들었기 때문이다. 이후 K씨는 저렴한 비용으로 모발이식 수술을 받았지만 수술결과가 만족스럽지 않아 현재 재수술 병원을 알아보는 중이다.

 

다나성형외과 박재현 대표원장은 비용만으로 병원을 선택하는 것은 굉장히 위험한 일이라고 강조했다. 박 원장은 “병원을 찾는 사람들은 비용에 민감해한다’며 “단순한 비용만으로 병원, 수술법을 결정하는 것은 수술 후의 불만족, 부작용을 만드는 원인으로 전문가와 상의해 본인에게 맞는 수술을 받는 것이 좋다”고 말했다

환자의 두피상태와 탈모 진행상태에 따라 비절개식, 절개식을 받을 수 있느냐 없느냐가 갈리게 된다. 따라서 모발이식 병원에서 수술방법을 얼마나 다양하게 보유하고 있느냐가 병원선택의 기준이 돼야 한다.

다나성형외과는 비절개, 절개, 무삭발비절개, 아타스 로봇 수술이 모두 가능해 환자에게 다양한 선택을 열어두고 있다. 자체 개발한 ‘뒷광대 커버술’은 안면윤곽으로도 커버하기 힘든 얼굴 상부 40%를 헤어라인으로 교정해 얼굴 전체를 갸름하게 만들어주는 수술법이다.

박 원장은 “동양인의 경우 일반적으로 앞광대보다 뒷광대가 발달돼 있다”며 “뒷광대 커버술은 동양인의 단점을 보완하기 위해 개발한 수술”이라고 설명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