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컵응원 숙취해소·눈건강 챙기세요
월드컵응원 숙취해소·눈건강 챙기세요
  • 김종수 기자 (jskim@kyunghyang.com)
  • 승인 2014.06.18 12: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강기능식품업체 디알엑스플러스(대표 차지운)는 브라질월드컵을 맞아 눈건강제품인 ‘비전스마트슈프림’과 숙취해소제 ‘우콘파워’를 특별할인 판매한다고 18일 밝혔다.

 

장시간 월드컵경기 시청으로 눈의 피로가 극심한 사람들을 위해 비전스마트슈프림 할인판매를 진행한다. 브라질월드컵 폐막일인 7월14일까지 제품을 구입하면 수량에 따라 15~40% 할인해준다. 대한민국 축구대표팀이 16강에 진출하면 구매고객 전원에게 푸짐한 경품을, 8강 진출시에는 구매수량만큼 무료로 추가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비전스마트슈프림는 블루베리보다 4.3배의 안토시아닌, 10배의 비타민C, 2.5배 이상의 폴리페놀 성분이 함유된 고농축 눈건강식품이다. 제품에 다량 함유된 블랙커런트(카시스베리)는 최근 눈건강 전문연구기관인 미국 비전스마트센터의 연구결과로 눈건강식품으로 세계적인 인기를 얻고 있다.

월드컵응원으로 음주가 늘어남에 따라 숙취해소제 우콘파워도 40%까지 할인판매 한다. 우콘파워는 카레 5그릇 분량의 커큐민(강황) 성분이 함유된 과립형 숙취해소제다.

디알엑스플러스의 브라질월드컵 특별할인 행사는 자사 쇼핑몰인 유스랩(www.youthlab.co.kr)과 G마켓, 11번가, 옥션 등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진행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