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가 먹는 ‘물이 다른’ 마스크팩 써봤니?
피부가 먹는 ‘물이 다른’ 마스크팩 써봤니?
  • 최신혜 기자 (mystar0528@k-health.com)
  • 승인 2014.07.17 10: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뷰티에 관심이 많은 이들이라면 한 번쯤 들어봤을 만한 히알루론산. 히알루론산은 자기 무게의 1000배 이상의 수분을 함유하는 성질이 있어 피부 속까지 수분을 효과적으로 전달한다.

최근 리더스코스메틱에서는 히알루론산을 20% 함유한 고보습 마스크팩 라인 ‘인솔루션 스킨 시드 마스크’ 4종을 출시했다.

인솔루션 스킨 시드 마스크는 정제수 대신 보습 효과가 뛰어난 히알루론산을 20% 넣어 일반 마스크보다 보습력과 수분 지속력이 훨씬 우수하다. 마스크는 아쿠아 셀 시드(물광 씨앗), 링클 셀 시드(윤곽 씨앗), 화이트닝 셀 시드(광채 씨앗), 바이탈 셀 시드(꿀광 씨앗) 총 4종으로 구성됐다.

 

리더스 인솔루션 아쿠아셀 스킨 시드 마스크(물광 씨앗 마스크)

피부 당김과 푸석함, 수분 밸런스가 어긋난 피부를 위한 고보습 모이스처라이징 마스크로 보습에 좋은 리놀렌산과 식물성 스쿠알렌, 무기질, 미네랄이 풍부한 아마란스 씨앗이 함유돼 있다.

리더스 인솔루션 화이트닝 셀 스킨 시드 마스크(광채 씨앗 마스크)

미백 강화 마스크로 오렌지보다 더 많은 비타민C와 비타민E를 함유하고 있는 시 벅톤 씨앗이 불균일한 피부톤과 칙칙한 피부에 생기를 준다.

리더스 인솔루션 링클 셀 시드 마스크(윤곽 씨앗 마스크)

탄력이 저하되어 힘 없는 피부에 활기를 불어넣어 주는 탄력 강화 마스크팩이다. 콜라겐 합성을 돕는 비타민C와 무기질 이외에 필수 아미노산 18가지를 갖고 있는 모링가 씨앗이 함유돼 있다.

리더스 인솔루션 바이탈 셀 스킨 시드 마스크(꿀광 씨앗 마스크)

피부 컨디션이 저하되어 수분과 영양 흡수가 느리고 푸석한 피부에 활력을 주는 리바이탈라이징 마스크로 식물 엽록소로 알려진 알팔파 씨앗이 들어 있다. 알팔파는 사포닌, 니아신의 영양뿐만 아니라 베타카로틴 등 멀티비타민을 함유하고 있다.

리더스코스메틱 관계자는 “해당 제품들에는 솔잎, 감국, 오배자, 황금 성분을 추출한 천연방부시스템이 적용돼 피부 자극을 최소화했으며 4종 마스크 모두 미백과 주름개선의 2중 기능성 마스크로 출시됐다”며 “생명을 품고 있는 씨앗을 모티브로기획한 마스크이기 때문에 씨앗이 갖고 있는 유효 성분 뿐만 아니라 히알루론산이 20% 함유되어 있어 피부 속 건조함까지 잡아준다”고 설명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