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장 주말에 바다가야하는데”…단기간 집중관리 제품 인기
“당장 주말에 바다가야하는데”…단기간 집중관리 제품 인기
  • 이보람 기자 (boram@k-health.com)
  • 승인 2014.07.31 09: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본격적인 바캉스 시즌으로 돌입한 가운데 여성들 사이에서 단기간 집중 바디관리 프로그램이 인기다. 특히 지금 시기는 체중감량보다 팔뚝이나 배, 허벅지 같이 수영복을 입을 때 적나라하게 드러나는 부위의 라인을 다듬기 위한 마지막 준비 단계라고 할 수 있다.

 

애플 힙-탄탄한 허벅지 라인의 비결 ‘스쿼트’

최근 가장 핫한 운동법은 단연 ‘스쿼트’다. 탄탄한 바디를 뽐내는 스타들의 필수 운동으로 꼽히는 스쿼트는 허벅지, 힙라인 탄력에 효과가 좋다.

스쿼트는 탑모델 미란다커의 몸매 유지비결 운동으로 화제가 된 바 있다. 또 중년의 나이에도 한결같이 탄탄한 몸매를 유지하는 배우 김희애, 세계 패션 무대를 주름잡는 탑모델 한혜진 역시 하루도 빠짐없이 할 정도로 스타들도 인정하고 선택한 운동법이다.

스쿼트는 운동기구 없이 집에서도 간편히 따라 할 수 있다. 허벅지가 무릎과 수평이 될 때까지 앉았다 섰다 하는 동작으로 20회씩 1세트로 최소 4세트 이상 매일 꾸준히 하는 것이 좋다.

운동효과를 극대화하고 무릎 통증을 방지하기 위해서는 완벽한 자세로 스쿼트를 할 것을 추천한다. 스쿼트 동작 시 양발은 V자 모양으로 어깨넓이 간격을 유지하고, 허리는 편 상태를 유지하며 무릎은 발 끝을 넘지 않도록 주의하는 것이 중요하다.

바디슬리밍 제품으로 스쿼트 효과 ↑

코앞으로 다가온 바캉스 휴가 일정에 더욱 빠른 효과를 원한다면 운동과 함께 바디 슬리밍 제품을 사용하는 것도 방법이다.

‘리포존 롤러 마사지’는 여성의 공통적인 고민 부위에 단단하게 뭉친 셀룰라이트를 효과적으로 관리해주며 매끄럽고 탄력적인 피부로 가꿔준다. 또 몸매 관리 전용 롤러 마사지로서 손이나 기구가 필요 없이 제품에 마사지용 도구가 부착돼 사용이 편리하며 보다 빠른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끈적임 없는 산뜻한 젤 제형으로 피부에 빠르게 흡수돼 옷에 묻어나지 않아 외출 직전 발라도 손색없다. 하루 1~2회 28일 동안 꾸준히 사용하면 눈에 띄게 달라진 바디라인을 경험할 수 있으며, 리포존 집중관리 앰플과 함께 사용하면 효과가 배가된다.

탄력있는 가슴라인 원한다면

전체적인 바디라인 관리와 함께 바캉스 시즌에 더욱 공을 들여야 할 신체부위가 가슴이다. 특히 체중감량 등 다이어트 이후에는 가슴의 탄력이 저하될 수 있어 평상시 세심한 관리가 중요하다.

쌍빠 ‘리프트미 업 바스트 크림’은 보습성분으로 유명한 시어버터가 풍부하게 들어있어 피부에 강력한 수분을 보충해주며 키젤리아추출물, 아세로라 등의 성분으로 가슴을 아름답고 탄력있게 관리해 준다. 아침, 저녁으로 가슴에서 데콜테 방향으로 가볍게 마사지하듯 발라주면 더욱 좋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