쿤자, 누구나 부담없는 건강와인 선물세트 출시
쿤자, 누구나 부담없는 건강와인 선물세트 출시
  • 김종수 기자 (jskim@k-health.com)
  • 승인 2014.08.20 16: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와인전문업체 디에스인터네셔날코리아(대표 최승일)가 추석을 맞아 와인 매니아는 물론 초보자들에게도 부담없는 '쿤자와인 선물세트'를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일반적으로 와인선물은 받는 사람의 입맛이나 가격 등 고려해야 할 부분이 많아 선택에 어려움이 많다. 이번에 출시된 쿤자와인 선물세트는 부담없는 가격에 풍부하고 깔끔한 맛을 갖추고 있어 주는 사람과 받는 사람 모두가 만족할만한 제품이다.

 

'쿤자 카베르네 쇼비뇽' 세트는 탄닌 맛이 부드럽고 숙성이 균일하게 돼 있어 와인을 처음 접하는 사람들도 거리낌없이 마시기에 좋다. 다양한 포도품종을 블렌딩한 대부분의 제품과 달리 카베르네 쇼비뇽 100%로 만들어졌다. 세트가격 2만9천원으로 가격대비 고품질의 칠레와인 풍미를 즐길 수 있어 평소 와인을 자주 찾는 사람들도 선호하는 상품이다.

강한 탄닌 맛에 익숙하지 않은 소비자들도 즐기기에 부담없는 '쿤자 까르미네르'도 세트상품으로 출시됐다. 레드와인 특유의 강한 탄닌 맛을 가진 카베르네 쇼비뇽과 부드러운 질감을 가진 메를로의 장점이 잘 조화된 느낌을 준다. 받는 이의 취향에 맞게 까르미네르와 쉬라, 메를로 중 선택할 수 있다.

패키지를 고급화해 예술품을 선물하는 느낌을 줄 수 있는 세트도 있다. 핑거페인팅 화가 구구킴과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선보인 '양귀비 카베르네 쇼비뇽'과 '우산 메를로'로 구성된 아트와인 2종 세트가 선물로 인기가 높다. 그 밖에 독특한 풍미를 즐길 수 있는 '쿤자 리저브 까베르네 쇼비뇽'과 '쿤자 그랑리제르바'로 구성된 선물세트도 있다.

최승일 디에스인터네셔날코리아 대표는 "와인 대중화를 위해 누구에게나 부담없는 와인들을 선별해 추석선물세트를 구성하게 됐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