똑같은 건 싫어…‘프라이빗 센터’ 뜬다
똑같은 건 싫어…‘프라이빗 센터’ 뜬다
  • 최신혜 기자 (mystar0528@k-health.com)
  • 승인 2014.12.01 10: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남들과 똑같은 상품, 서비스는 식상해졌다. 이제 소비자들은 같은 돈을 사용하더라도 남들과 다르게 자신만을 위한 가치에 사용하길 원한다. 이를 겨냥, 고객맞춤형 건강·뷰티센터들이 곳곳에 생겨나는 추세다.

고객맞춤형 서비스, 용카 ‘와이스파’

와이스파(Y-SPA)는 프랑스 아로마테라피 스킨케어브랜드 용카(YON-KA)의 제품만을 이용, 고객에게 어울리는 서비스를 제공해준다. 관리 전 피토테라피스트가 당일 피부상태를 체크하고 이에 맞는 관리를 제공할 뿐 아니라 고객의 피부타입에 맞는 용카크림과 세럼을 믹스해 사용한다. 모든 관리실은 개인룸으로 운영된다.

나만을 위한 공간에서 스타일링, ‘이희헤어앤메이크업’

최근 리뉴얼 오픈한 ‘이희헤어앤메이크업’에는 샴푸에서 헤어스타일링은 물론 메이크업까지 원스톱으로 받을 수 있는 프라이빗룸이 마련돼 있다. 프라이빗룸에서는 서비스를 받는 동안 노트북, 인터넷을 이용해 비즈니스업무까지 볼 수 있다. 층별로 야외에 꾸며놓은 힐링 발코니에서는 함께 온 지인들과 담소를 나누며 차 한 잔의 여유를 즐길 수 있으며 고객이 원할 경우 담소를 나누며 스타일링서비스를 받을 수도 있다.

개인심리·성향 반영 향수, ‘에데니끄’

에데니끄는 고객의 성향, 체질, 사회적 위치에 맞춘 향수컨설팅을 통해 맞춤향수를 제작한다.

향 컨설턴트에 의해 향 선호도와 성격을 알아보는 테스트가 진행된다. 테스트 결과는 4가지 성향으로 분류되며 각 성향에 맞는 향을 소비자가 직접 선택하고 조합하면 최종 완제품이 생산된다.

100% 깨끗한 수제공정을 거치며 천연 아로마오일과 식물성 알코올베이스를 원료로 해 피부가 예민한 사람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체질에 따른 일대일 맞춤 바디케어, ‘수아연’

수아연에서는 수아연한의원과 수아연스튜디오가 연계해 최상의 일대일 맞춤 바디케어 솔루션을 제공한다. 한의학적인 바디진단을 통해 개인별 맞춤 파워플레이트 프로그램과 인디바 고주파관리, 약침, 지방분해 침 프로그램, 개인별 식단분석 등을 제공, 몸의 근본적인 문제를 해결하고 건강한 아름다움을 찾을 수 있도록 도와준다.

수아연에서는 하루 30분이면 충분히 바디관리를 할 수 있도록 시간을 최대로 단축했으며 효과는 더 높였다. 바쁜 직장인의 경우 주스컨설팅을 추가로 선택해 체질에 맞는 웰빙주스를 점심 대용으로 마신 후 30분간 파워플레이트수업 또는 고주파관리, 약침 및 침 치료로 점심시간을 활용한 바디관리를 받을 수 있다. 셀러브리티 운동으로 유명한 파워플레이트 장비가 갖춰져 있으며 독자적인 프로그램인 파워플레이트 발레, 파워플레이트 골프 등 취향과 체형에 맞는 프로그램을 선택, 효율적으로 운동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