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조 탈출]카오리온 모공(LTE) 쫀득 수분크림
[건조 탈출]카오리온 모공(LTE) 쫀득 수분크림
  • 이보람 기자 (boram@k-health.com)
  • 승인 2015.01.27 15: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ㆍ건조한 얼굴에 LTE 수분공급

카오리온 ‘모공(LTE) 쫀득 수분크림’은 요즘처럼 찬바람과 난방기로 인해 건조함이 극에 달한 얼굴에 단비 같은 제품이다. 참마, 연근에서 추출한 식물성 뮤신성분이 쫀쫀한 제형으로 완성돼 피부에 막을 씌워 수분을 채워주고 증발을 막아준다.
 

 

제품엔 정제수 대신 달팽이점액추출물을 넣었다. 아마존 생명의 나무 바바수오일과 은이버섯추출물, 라벤터추출물 등 각종 보습성분이 들어있어 피부에 곧바로 스며든다. 성분들을 천천히 섞는 ‘슬로우 믹싱’ 공법을 적용, 보습분자가 깨지지 않아 더욱 효과적이다. 이 공법으로 만든 ‘물+유효성분 결합구조’는 수분보습인자를 피부에 온전히 전달시켜 빠른 흡수를 자랑한다.

안전성도 높였다. 10無를 내세우며 알코올, 인공색소, 인공향료, 벤조페논, 파라벤, 미네랄오일 등 피부유해성분을 모두 배제해 민감한 피부도 안심할 수 있다. 처음 개봉 시 묵직한 제형이어서 아침에 메이크업하며 바르기엔 부담스러울 줄 알았다. 하지만 사용해보니 부드럽게 펴져 별 무리가 없었다. 저녁세안 후 바르고 아침에 다시 바르면 난방기구 앞에서도 피부가 쪼그라들거나 메마른 느낌이 덜했다. 무엇보다 저녁세안 후 바르면 지친 피부에 영양과 보습을 동시에 주는 ‘피부보약’ 같은 느낌이었다.

 

◆건강박스 체험신청
건조탈출 체험에 동참하실 분 주목!

 
이 달의 생활질환 극복 체험주제는 ‘건조탈출’입니다. 분야별 전문기자들이 엄선해 사용해 본 후 지면에 소개한 CJ ‘이너비 뷰티비타민’과 니베아 ‘인샤워 바디로션’, 카오리온 ‘모공 쫀득 수분크림’, 동국제약 ‘마데코밤’ 등 4개 제품 100세트(9만9천원 상당)를 선착순으로 독자 여러분께 배송해 드립니다. 신청은 ‘미리써’ 안드로이드앱 또는 모바일페이지(www.mirisir.com)에서 1월 28일(수) 오전10시부터 가능합니다.

※ 택배와 물류, 포장, 부자재, 제세공과금 등 서비스에 소요되는 소정의 금액은 신청자가 부담하는 조건입니다. 신청금액 중 일부는 헬스경향에서 진행하는 연간캠페인 등에 사용될 예정입니다. 신청은 한정된 물량에 대해 선착순으로 진행되며 물량이 소진되면 조기 종료될 수 있습니다.

 <헬스경향 이보람 기자>
(ⓒ 경향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