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조 탈출]니베아 인샤워 바디로션 스킨 컨디셔너
[건조 탈출]니베아 인샤워 바디로션 스킨 컨디셔너
  • 최신혜 기자 (mystar0528@k-health.com)
  • 승인 2015.01.27 15: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ㆍ물로 씻어내는 신개념 바디보습제

겨울철 건조한 피부 때문에 고민해보지 않은 사람이 얼마나 될까. 특히 얇은 스키니진과 스타킹을 즐겨 신는 여성은 찬바람에 허벅지 안쪽, 종아리 부위 피부가 울긋불긋해지고 까칠하게 트기 마련이다. 하지만 아침저녁 끈적끈적한 바디로션을 챙겨 바르고 흡수되기를 기다려 출근한다는 것은 보통 번거로운 일이 아니다. 니베아 ‘인샤워 바디로션 스킨컨디셔너’는 이런 고민 해결에 제격이다. 이 제품은 물로 씻어내는 형태의 신개념 바디로션. 샤워 후 몸에 물기가 남아 있는 상태에서 제품을 바른 뒤 다시 물로 씻어내는 방식이다. 수건으로 물기를 닦고 바로 옷을 입을 수 있어 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제품을 바르고 물로 다시 씻어내는 이유는 보습에 뛰어난 글리세린성분이 흐르는 물에 의해 활성화되기 때문이다. 물로 씻어내는 순간 피부에 유수분 보습막이 형성돼 피부가 윤기 있고 매끄럽게 되살아난다. 끈적임도 남지 않는다. 4종의 제품 중 ‘스위트플레져’와 ‘허니앤밀크’는 상큼한 향을 함유해 샤워 중 기분전환효과도 선사한다. 허니앤밀크에 함유된 꿀 성분은 효과적인 피부수분유지를 돕는다. 또 항산화작용도 있어 자외선 등 외부자극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준다.

◆건강박스 체험신청
건조탈출 체험에 동참하실 분 주목!

 
이 달의 생활질환 극복 체험주제는 ‘건조탈출’입니다. 분야별 전문기자들이 엄선해 사용해 본 후 지면에 소개한 CJ ‘이너비 뷰티비타민’과 니베아 ‘인샤워 바디로션’, 카오리온 ‘모공 쫀득 수분크림’, 동국제약 ‘마데코밤’ 등 4개 제품 100세트(9만9천원 상당)를 선착순으로 독자 여러분께 배송해 드립니다. 신청은 ‘미리써’ 안드로이드앱 또는 모바일페이지(www.mirisir.com)에서 1월 28일(수) 오전10시부터 가능합니다.

※ 택배와 물류, 포장, 부자재, 제세공과금 등 서비스에 소요되는 소정의 금액은 신청자가 부담하는 조건입니다. 신청금액 중 일부는 헬스경향에서 진행하는 연간캠페인 등에 사용될 예정입니다. 신청은 한정된 물량에 대해 선착순으로 진행되며 물량이 소진되면 조기 종료될 수 있습니다.

 
<헬스경향 최신혜 기자>
(ⓒ 경향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