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조 탈출]동국제약 입술보호제 마데코밤
[건조 탈출]동국제약 입술보호제 마데코밤
  • 손정은 기자 (jeson@k-health.com)
  • 승인 2015.01.27 15: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ㆍ상처치료 성분 넣은 ‘입술지킴이’

겨울만 되면 트고 갈라지는 건조한 입술 때문에 고민이다. 사람 만나는 것이 일인 직업특성상 화장은 필수지만 립스틱은 엄두도 못 낸다. “써봤더니 좋더라”는 평가가 자자한 립밤(입술보호제)을 발라도 나아지지 않는 경우가 많다. 이번에도 속는 셈치고 한번 써봤다. 관심이 갔던 이유는 하나다. 대표적 상처치료연고인 ‘마데카솔’성분으로 만든 입술보호제라는 것. 동국제약이 내놓은 ‘마데코밤’이다.

 

주성분은 마데카솔의 식물성분인 ‘센텔라 정량추출물’이다. 이 성분은 피부 내 콜라겐의 정상적인 생합성을 유도해 피부재생·주름개선에 좋다. 또 항산화작용을 통한 노화방지, 보습기능, 자외선차단기능도 있어 자외선에 의한 입술변색을 막을 수 있다.

개인적 취향이지만 일반적인 립밤은 향이 거슬릴 때가 많다. 하지만 ‘마데코밤 모이스쳐’의 경우 색과 향이 없어 거부감이 없었다. 바르는 순간 입술에 착 붙는 느낌이 제법 좋다. 립스틱을 바르기 전 사용하면 수분증발을 막고 주름을 커버해 건강하고 선명한 입술을 만들어준다.

마데카솔성분을 왜 입술보호제에 넣었는지 써보니 알 것 같다. 입술이 트고 갈라지는 것도 일종의 ‘상처’였던 것이다. 단순히 보습만을 강화한 입술보호제와는 확실히 차별화가 느껴진다.

 

◆건강박스 체험신청
건조탈출 체험에 동참하실 분 주목! 

 
 
이 달의 생활질환 극복 체험주제는 ‘건조탈출’입니다. 분야별 전문기자들이 엄선해 사용해 본 후 지면에 소개한 CJ ‘이너비 뷰티비타민’과 니베아 ‘인샤워 바디로션’, 카오리온 ‘모공 쫀득 수분크림’, 동국제약 ‘마데코밤’ 등 4개 제품 100세트(9만9천원 상당)를 선착순으로 독자 여러분께 배송해 드립니다. 신청은 ‘미리써’ 안드로이드앱 또는 모바일페이지(www.mirisir.com)에서 1월 28일(수) 오전10시부터 가능합니다.

※ 택배와 물류, 포장, 부자재, 제세공과금 등 서비스에 소요되는 소정의 금액은 신청자가 부담하는 조건입니다. 신청금액 중 일부는 헬스경향에서 진행하는 연간캠페인 등에 사용될 예정입니다. 신청은 한정된 물량에 대해 선착순으로 진행되며 물량이 소진되면 조기 종료될 수 있습니다.

 

 


<헬스경향 손정은 기자>
(ⓒ 경향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