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색고구마로 건강한 아름다움 누리세요”
“자색고구마로 건강한 아름다움 누리세요”
  • 한정선 기자 (fk0824@k-health.com)
  • 승인 2022.03.07 18: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황토고구마, ‘군콜 자색고구마’ 선봬
황토고구마가 해남산 자색고구마와 콜라겐이 함유된 ‘군콜 자색고구마’를 새롭게 선보였다.

농업회사법인 황토고구마가 지난 1월 선보인 군콜을 자색고구마로 즐길 수 있는 ‘군콜 자색고구마’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황토고구마에 따르면 군콜 자색고구마는 군고구마의 풍미를 띤 반고체형 비가열 건조식품으로 해남산 자색고구마와 저분자 피쉬콜라겐이 함유된 천연 재료 제품이다. 올 초 황토고구마에서 출시된 해남산 고구마 건조식품 ‘군콜’ 의 후속 제품으로 본 제품 역시 해남산 자색고구마를 주원료로 만들었다.  

특히 해남 고구마는 오염되지 않은 깨끗한 황토밭에서 생산한 농산물로 품질과 당도가 높은 것으로 유명하다. 또자색고구마에 함유된 안토시아닌은 항산화물질 가운데서도 가장 탁월한 효과를 나타내는 물질로 세포의 노화방지와 더불어 혈압과 혈당의 강하 및 성인병 예방효과를 지니는 물질로 알려져 있다.  군콜 자색고구마는 여기에 피쉬콜라겐을 함유해 식이섬유와 콜라겐을 섭취할 수 있게 함으로써 포만감은 물론 피부건강에도 도움을 준다는 것이 관계자의 설명이다. 

황토고구마 관계자는 “자색고구마는 원료의 특징상 안토시아닌이 함유되어 건강을 생각하는 소비자에게 인기 있는 식품”이라며 “기술력을 바탕으로 자색고구마와 피쉬콜라겐을 과학적으로 배합했고 고구마를 적절하게 가미해 맛과 영양은 물론 아름다움까지 잡을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황토고구마 이실구 대표는 “군콜 자색고구마는 해썹 인증을 받은 체계적이고 위생적인 시설에서 제조관리하고 있다“며 “평소 건강한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소비자들에게 특히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