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선물특집] 몸도 마음도 ‘두둥실’…정성가득 건강선물 7선
[추석선물특집] 몸도 마음도 ‘두둥실’…정성가득 건강선물 7선
  • 한정선 기자 (fk0824@k-health.com)
  • 승인 2021.09.16 08: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방화장품의 품격을 한 단계 높이다

올 추석, 코로나19로 인해 직접 만나지는 못해도 선물로나마 마음을 전하려는 분들도 많을 겁니다. 시기가 시기이니만큼 몸과 마음에 두루 활력을 줄 수 있는 선물은 어떨까요. 헬스경향은 독자 여러분의 고민을 덜어드리고자 효과와 안전성이 검증된 제품을 소개하는 추석선물특집 면을 마련했습니다. 몸은 거리를 둬도 마음의 거리만은 가깝게 유지하는 따뜻하고 건강한 추석되시기를 기원합니다(가나다 순). <편집자 주>

■목차 

①동성제약 마늘발효추출액 ‘갈릭MF’
②루바스바이오 기능성화장품 ‘채 스페셜 4종’
③셀리턴, ‘웨어로즈’ 등 총 7종 할인쿠폰 증정
④씨빅 피부마이크로바이옴 기능성화장품 ‘더:바이옴’
⑤일동제약 ‘비오비타’ 3종
⑥티앤아이 호텔인홈 ‘안다즈 LA갈비’
⑦ LG생활건강 ‘후 비첩 자생에센스 2종 세트‘

루바스바이오의 ‘채 화장품’은 자사만의 발효공법을 이용, 피부건강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성분을 함유한 기능성화장품이다.
루바스바이오의 ‘채 화장품’은 자사만의 발효공법을 이용, 피부건강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성분을 함유한 기능성화장품이다.

기능성화장품브랜드 루바스바이오(이하 루바스)는 올 추석을 맞아 추석선물용 화장품 4종 세트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채 화장품’은 루바스의 20년 한방발효과학기술을 집약시켜 스페셜 4종 세트로 새롭게 태어났다. 이 제품은 최고급원료를 사용하면서 화학성분을 최소화한 것은 물론 루바스만의 발효공법을 이용해 피부건강까지 생각한 신개념 화장품이다.

‘채 스페셜 4종 세트’는 어린이부터 어른까지 안심하고 쓸 수 있는 안전한 성분으로 채워져 있으며 발효를 통해 화장품흡수율을 높임으로써 일반화장품에 기능성까지 더한 제품으로 평가받는다.

채화장품에 함유돼 있는 진세노사이드(Rg3,Rh2)성분의 산양삼추출물은 항산화효소 촉진은 물론 활성산소 중화작용으로 ▲피부노화 방지 ▲피부 리프팅 ▲피부탄력 강화 ▲미간 잔주름 개선에 도움을 준다.

발효용해물인 락토바실러스는 멜라닌 생성을 억제해 ▲피부미백 ▲피부탄력촉진 ▲민감성 ▲피부진정 등을 통해 맑고 투명한 피부로 가꿔준다.

이와 함께 루바스의 특허성분인 연어DNA&삼채추출물&백화추출물은 피부에 바르자마자 실크처럼 부드러운 피부결을 만드는 데 도움을 준다.

루바스 관계자는 “채 스페셜 4종 세트는 뛰어난 보습력, 영양은 물론 추석 이후 찬바람이 불면서 피부가 민감해지기는 시기에 사용하기 좋다”며 “이번 추석선물을 통해 소중한 사람의 피부도 보호하고 사랑하는 마음도 함께 전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루바스화장품은 ‘채 스페셜 4종 세트’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사은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