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선물특집] 몸도 마음도 ‘두둥실’…정성가득 건강선물 7선
[추석선물특집] 몸도 마음도 ‘두둥실’…정성가득 건강선물 7선
  • 한정선 기자 (fk0824@k-health.com)
  • 승인 2021.09.16 09: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뷰티헬스케어기기로 건강과 힐링을 동시에“

올 추석, 코로나19로 인해 직접 만나지는 못해도 선물로나마 마음을 전하려는 분들도 많을 겁니다. 시기가 시기이니만큼 몸과 마음에 두루 활력을 줄 수 있는 선물은 어떨까요. 헬스경향은 독자 여러분의 고민을 덜어드리고자 효과와 안전성이 검증된 제품을 소개하는 추석선물특집 면을 마련했습니다. 몸은 거리를 둬도 마음의 거리만은 가깝게 유지하는 따뜻하고 건강한 추석되시기를 기원합니다(가나다 순). <편집자 주>

■목차 

①동성제약 마늘발효추출액 ‘갈릭MF’
②루바스바이오 기능성화장품 ‘채 스페셜 4종’
③셀리턴, ‘웨어로즈’ 등 총 7종 할인쿠폰 증정
④씨빅 피부마이크로바이옴 기능성화장품 ‘더:바이옴’
⑤일동제약 ‘비오비타’ 3종
⑥티앤아이 호텔인홈 ‘안다즈 LA갈비’
⑦ LG생활건강 ‘후 비첩 자생에센스 2종 세트‘

셀리턴은 헬스케어기기에 대한 소비자들의 높은 관심에 부응하고자 자사 7종 제품을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는 추석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추석을 앞두고 유통가가 분주하다. 하지만 예년과는 사뭇 다른 분위기다. 대표적 명절선물인 한우나 홍삼보다 헬스케어기기를 찾는 이들이 증가한 것. 생활습관과 식습관으로 평소 건강을 챙기던 것이 기술 발전에 따라 헬스케어기기로 집에서 간편하게 건강관리를 하게 된 것이다.

또 코로나 4단계 조치로 고향에 내려가기 어려워짐에 따라 선물로 마음을 전달하려는 심리로 분석된다. 업계에서는 명절 언택트(비대면)가 자리 잡으며 예년보다 고가의 헬스케어기기를 찾는 소비자가 더욱 증가할 것으로 예측했다. 이에 따라 다양한 헬스케어브랜드가 고객을 유치하기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뷰티헬스케어브랜드 셀리턴은 ‘추석이 즐거워지는 20분’이라는 슬로건으로 자사 7종 제품을 파격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프로모션으로 소비자의 관심을 끌고 있다. 이번 행사는 이달 22일까지 진행되며 셀리턴 공식스토어에 가입한 모든 회원에게 10만원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할인쿠폰 적용가능제품은 웨어로즈, LED마스크 플래티넘, LED마스크 플래티넘R, 헤어알파레이 프리미엄, 헤어알파레이 스탠다드, 넥클레이, 넥클레이 플러스 등 총 7종이다.

셀리턴은 독보적인 LED기술을 기반으로 다양한 헬스케어기기를 개발하는 기업으로 가장 중요한 제품기술력은 물론 디자인, 사용감 등 완벽에 가까운 제품 라인업으로 신제품이 출시될 때마다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특히 최근 출시된 ‘웨어로즈’는 산모들 사이에서 ‘프리미엄 산후조리템’으로 불리는 등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셀리턴 관계자는 “이번 프로모션은 명절에 집에서 힐링 홈케어를 하자는 취지로 기획됐다”며 “우리 회사의 모든 제품은 뷰티와 건강을 지향하는데 이번 추석에는 몸뿐 아니라 마음까지 따뜻하게 케어할 수 있는 명절이 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