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선물특집] 감사의 마음 가득 담아…가족·지인 위한 건강선물 11선
[추석선물특집] 감사의 마음 가득 담아…가족·지인 위한 건강선물 11선
  • 이원국 기자 (21guk@k-health.com)
  • 승인 2023.09.22 10: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성비 잡은 맞춤영양설계 비타민으로 효심도 ‘꽉’

코로나19로 헬스케어에 대한 관심이 더욱 높아지면서 시중에 건강에 좋다는 다양한 제품이 출시됐습니다. 하지만 그럴수록 소비자 입장에서는 더욱 고민이 됩니다. 선택의 폭은 넓어져도 어떤 제품이 안전하고 효과적인지는 늘 의문이기 때문입니다. 또 추석맞이 할인혜택 등을 누리고 싶어도 이에 대한 정보를 일일이 찾기도 쉽지 않습니다.

헬스경향이 이러한 독자 여러분의 고민을 해결해드립니다. 올해 추석선물특집 면에는 효과와 안전성이 검증된 제품의 소개부터 할인혜택정보까지 알차게 담았습니다. 건강기능식품부터 우리 삶에 꼭 필요한 생활용품까지 제품의 종류도 두루 선별했습니다.

서로의 건강과 안부를 더욱 자주 묻게 되는 요즘, 가족과 지인을 위한 선물을 고민 중인 독자 여러분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됐으면 합니다. 소중한 분들과 건강하고 행복한 황금연휴 보내시기를 기원합니다. <편집자 주>

■목차

①동국제약, ‘마이핏 추석선물 할인대첩’
②대원제약 ‘콜대원 시리즈’
③현대약품 ‘더 뉴 흑생 선물세트’
④종근당 ‘침향환 프리미엄 60환’
⑤닥터프리베뉴 ‘추석선물세트’ 3종
⑥듀오락 ‘2023 추석특별기획전’
⑦LG생활건강 ‘닥터그루트·핑크솔트 프리미엄 선물세트‘
⑧셀몰 ‘위슬로 루바브 레드밸런스·레드바이오틱스’
⑨티앤아이 ‘호텔인홈 더 레스토랑 안다즈LA갈비’
⑩KGC인삼공사 ‘상황버섯·영지차가버섯 달임액’
⑪유한킴벌리 ‘크리넥스 생활용품 3종’

동국제약이 민족 최대의 명절인 한가위를 맞아 ‘마이핏 추석 선물 할인대첩’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동국제약이 민족 최대의 명절인 한가위를 맞아 ‘마이핏 추석 선물 할인대첩’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동국제약이 민족 최대의 명절인 한가위를 맞아 ‘마이핏 추석 선물 할인대첩’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이번 프로모션은 동국제약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마이핏에 대한 소비자 성원에 보답하고자 기획됐으며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27일까지 진행된다. 마이핏V와 멀티비타 이뮨128, 마이핏S 고소한 카무트효소 등 마이핏의 주요제품이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판매된다. 또 추석선물 시 편리하게 활용할 수 있도록 마이핏 쇼핑백을 무료로 증정할 예정이다.

특히 기존 선물세트와 달리 카카오톡 선물하기 단독 에디션으로 출시된 ‘마이핏 V 멀티비타 이뮨128 선물세트’는 8개입으로 판매된다.

마이핏은 ‘내 건강을 위한 핏(fit)한 건강기능식품’이라는 의미를 갖고 있다. 크게 마이핏V, 마이핏B, 마이핏S 라인 등으로 구성돼 있으며 이는 맞춤영양설계를 통해 우리의 건강을 마이핏V로 채우고 마이핏B로 비우고 마이핏S로 유지해 건강한 라이프를 구현할 수 있다는 브랜드 스토리를 그대로 담고 있다.

동국제약 헬스케어사업부 담당자는 “길어진 추석 연휴는 반갑지만 부쩍 오른 물가로 고민이 늘어나는 요즘, 명절선물비용에 대한 부담을 조금이나마 덜어주고자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이번 기회에 가족과 지인의 건강을 위한 선물을 챙기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