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선물특집] 감사의 마음 가득 담아…가족·지인 위한 건강선물 11선
[추석선물특집] 감사의 마음 가득 담아…가족·지인 위한 건강선물 11선
  • 장인선 기자 (insun@k-health.com)
  • 승인 2023.09.22 11: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을이라 더 우울한 갱년기 엄마 무기력증 ‘굿바이’

코로나19로 헬스케어에 대한 관심이 더욱 높아지면서 시중에 건강에 좋다는 다양한 제품이 출시됐습니다. 하지만 그럴수록 소비자 입장에서는 더욱 고민이 됩니다. 선택의 폭은 넓어져도 어떤 제품이 안전하고 효과적인지는 늘 의문이기 때문입니다. 또 추석맞이 할인혜택 등을 누리고 싶어도 이에 대한 정보를 일일이 찾기도 쉽지 않습니다.

헬스경향이 이러한 독자 여러분의 고민을 해결해드립니다. 올해 추석선물특집 면에는 효과와 안전성이 검증된 제품의 소개부터 할인혜택정보까지 알차게 담았습니다. 건강기능식품부터 우리 삶에 꼭 필요한 생활용품까지 제품의 종류도 두루 선별했습니다.

서로의 건강과 안부를 더욱 자주 묻게 되는 요즘, 가족과 지인을 위한 선물을 고민 중인 독자 여러분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됐으면 합니다. 소중한 분들과 건강하고 행복한 황금연휴 보내시기를 기원합니다. <편집자 주>

■목차

①동국제약, ‘마이핏 추석선물 할인대첩’
②대원제약 ‘콜대원 시리즈’
③현대약품 ‘더 뉴 흑생 선물세트’
④종근당 ‘침향환 프리미엄 60환’
⑤닥터프리베뉴 ‘추석선물세트’ 3종
⑥듀오락 ‘2023 추석특별기획전’
⑦LG생활건강 ‘닥터그루트·핑크솔트 프리미엄 선물세트‘
⑧셀몰 ‘위슬로 루바브 레드밸런스·레드바이오틱스’
⑨티앤아이 ‘호텔인홈 더 레스토랑 안다즈LA갈비’
⑩KGC인삼공사 ‘상황버섯·영지차가버섯 달임액’
⑪유한킴벌리 ‘크리넥스 생활용품 3종’

셀몰은 갱년기를 겪는 중년여성을 위한 ‘위슬로 루바브 레드밸런스’와 장건강에 도움이 되는 ‘위슬로 루바브 레드바이오틱스’를 추천했다.

가을은 중년여성의 몸과 마음에 큰 변화가 찾아오는 시기이다. 여성호르몬이 급격히 감소하는 데다 일조량 감소로 감정호르몬 분비가 억제돼 우울감, 무기력증이 더해지는 것.

특히 이러한 계절성우울증은 갱년기여성에서 더 많이 나타나는 것으로 알려졌다. 갱년기증상과 우울감이 심하면 전문가의 도움을 받아야 하며 이때 건강기능식품 섭취도 함께 상담해보는 것도 좋다.  

콜마비앤에이치에서 제조한 ‘셀몰 위슬로 루바브 레드밸런스’는 갱년기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기능성원료인 루바브뿌리추출물이 함유된 갱년기 건강기능식품이다.

루바브뿌리추출물은 독일산원료로 미국 FDA, 캐나다 보건부에 등록돼 오랫동안 매일 섭취해도 안전하다. 인체적용시험 결과 ▲우울증 ▲불면증 ▲안면홍조 ▲근육불편 등 갱년기 정도 평가지수 11가지 항목을 개선했으며 갱년기 삶의 질 평가지수와 우울감 관련 지표도 개선된 것이 확인됐다.

장 건강까지 생각한다면 갱년기유산균 ‘셀몰 위슬로 루바브 레드바이오틱스’를 추천한다. 갱년기지표 개선이 확인된 루바브뿌리추출물과 질에서 유래한 특허 혼합유산균인 VL8이 함유돼 갱년기증상과 장 건강을 동시에 관리할 수 있다.

또 뼈 건강을 위한 비타민D, 정상적인 면역기능을 위한 아연, 항산화를 위한 셀렌도 포함돼 중년여성에게 안성맞춤이다. 특히 콜마비앤에이치가 독자 개발한 제형인 쿨멜팅공법으로 입속부터 시원하게 섭취할 수 있다는 설명이다.

한편 셀몰은 이달 말까지 온라인사이트에서 루바브 레드밸런스 2박스 구매 시 레드바이오틱스 신제품 무료체험과 최대 47%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신규 가입 시 추석맞이 10% 할인쿠폰도 받을 수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