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선물특집] 감사의 마음 가득 담아…가족·지인 위한 건강선물 11선
[추석선물특집] 감사의 마음 가득 담아…가족·지인 위한 건강선물 11선
  • 장인선 기자 (insun@k-health.com)
  • 승인 2023.09.22 11: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셰프 손맛 ‘밀키트’ 있으니…나홀로 추석도 걱정 끝

코로나19로 헬스케어에 대한 관심이 더욱 높아지면서 시중에 건강에 좋다는 다양한 제품이 출시됐습니다. 하지만 그럴수록 소비자 입장에서는 더욱 고민이 됩니다. 선택의 폭은 넓어져도 어떤 제품이 안전하고 효과적인지는 늘 의문이기 때문입니다. 또 추석맞이 할인혜택 등을 누리고 싶어도 이에 대한 정보를 일일이 찾기도 쉽지 않습니다.

헬스경향이 이러한 독자 여러분의 고민을 해결해드립니다. 올해 추석선물특집 면에는 효과와 안전성이 검증된 제품의 소개부터 할인혜택정보까지 알차게 담았습니다. 건강기능식품부터 우리 삶에 꼭 필요한 생활용품까지 제품의 종류도 두루 선별했습니다.

서로의 건강과 안부를 더욱 자주 묻게 되는 요즘, 가족과 지인을 위한 선물을 고민 중인 독자 여러분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됐으면 합니다. 소중한 분들과 건강하고 행복한 황금연휴 보내시기를 기원합니다. <편집자 주>

■목차

①동국제약, ‘마이핏 추석선물 할인대첩’
②대원제약 ‘콜대원 시리즈’
③현대약품 ‘더 뉴 흑생 선물세트’
④종근당 ‘침향환 프리미엄 60환’
⑤닥터프리베뉴 ‘추석선물세트’ 3종
⑥듀오락 ‘2023 추석특별기획전’
⑦LG생활건강 ‘닥터그루트·핑크솔트 프리미엄 선물세트‘
⑧셀몰 ‘위슬로 루바브 레드밸런스·레드바이오틱스’
⑨티앤아이 ‘호텔인홈 더 레스토랑 안다즈LA갈비’
⑩KGC인삼공사 ‘상황버섯·영지차가버섯 달임액’
⑪유한킴벌리 ‘크리넥스 생활용품 3종’

티앤아이 ‘호텔인홈 더 레스토랑 안다즈 LA갈비’는 특제간강소스가 밴 밀키트제품이다. 바로 굽기만 하면 돼 온 가족이 간편하고 맛있게 즐길 수 있다. 

일상 회복으로 외식이 자유로워졌어도 밀키트(손질된 식재료와 양념 등을 한 세트로 구성한 간편식)의 인기는 좀처럼 사그라지지 않고 있다. 유로모니터에 따르면 국내 밀키트시장은 2017년 20억원에서 2020년 1880억원으로 급성장했으며 2025년에는 시장규모가 7000억원이 넘을 것으로 전망된다.

손이 많이 가는 명절음식 LA갈비도 밀키트로 출시돼 친인척은 물론 고향에 못 내려가는 지인이나 1인가구에게 든든한 선물이 될 수 있다.

티앤아이 ‘호텔인홈 더 레스토랑 안다즈 LA갈비(이하 안다즈 LA갈비)’는 브랜드 측과 서울강남호텔이 손잡고 선보인 첫 콜라보제품. 티앤아이에 따르면 안다즈 LA갈비는 초이스등급의 꽃갈비만을 사용해 마블링이 우수하고 육즙이 풍부하다. 또 수작업으로 지방을 최대한 제거하고 실한 갈빗살만을 선별, 72시간 동안 숙성해 육질이 부드럽고 연하다. 연육제나 식용색소는 일체 사용하지 않고 천연 식재료를 통해 단맛을 줄이고 감칠맛은 더했다.

티앤아이 관계자는 “안다즈 LA갈비는 호텔 메인셰프의 레시피로 만든 특제간장소스가 배어 있어 양념장 고민 없이 바로 굽기만 하면 된다”며 “자극적이지 않고 육질이 부드러운 만큼 아이부터 어르신까지 두루 맛있게 즐길 수 있다”고 말했다.

한편 호텔인홈 더 레스토랑은 ‘주원료가 특급호텔에 공급되는 제품에만 호텔인홈 더 레스토랑 브랜드를 사용합니다’라는 슬로건을 토대로 소비자가 가정에서도 손쉽게 특급호텔급 요리 등 질 좋은 제품을 제공하며 국내는 물론 해외로도 홍보활동을 적극 전개하고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