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선물특집] 감사의 마음 가득 담아…가족·지인 위한 건강선물 11선
[추석선물특집] 감사의 마음 가득 담아…가족·지인 위한 건강선물 11선
  • 이원국 기자 (21guk@k-health.com)
  • 승인 2023.09.22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로나19로 헬스케어에 대한 관심이 더욱 높아지면서 시중에 건강에 좋다는 다양한 제품이 출시됐습니다. 하지만 그럴수록 소비자 입장에서는 더욱 고민이 됩니다. 선택의 폭은 넓어져도 어떤 제품이 안전하고 효과적인지는 늘 의문이기 때문입니다. 또 추석맞이 할인혜택 등을 누리고 싶어도 이에 대한 정보를 일일이 찾기도 쉽지 않습니다.

헬스경향이 이러한 독자 여러분의 고민을 해결해드립니다. 올해 추석선물특집 면에는 효과와 안전성이 검증된 제품의 소개부터 할인혜택정보까지 알차게 담았습니다. 건강기능식품부터 우리 삶에 꼭 필요한 생활용품까지 제품의 종류도 두루 선별했습니다.

서로의 건강과 안부를 더욱 자주 묻게 되는 요즘, 가족과 지인을 위한 선물을 고민 중인 독자 여러분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됐으면 합니다. 소중한 분들과 건강하고 행복한 황금연휴 보내시기를 기원합니다. <편집자 주>

■목차

①동국제약, ‘마이핏 추석선물 할인대첩’
②대원제약 ‘콜대원 시리즈’
③현대약품 ‘더 뉴 흑생 선물세트’
④종근당 ‘침향환 프리미엄 60환’
⑤닥터프리베뉴 ‘추석선물세트’ 3종
⑥듀오락 ‘2023 추석특별기획전’
⑦LG생활건강 ‘닥터그루트·핑크솔트 프리미엄 선물세트‘
⑧셀몰 ‘위슬로 루바브 레드밸런스·레드바이오틱스’
⑨티앤아이 ‘호텔인홈 더 레스토랑 안다즈LA갈비’
⑩KGC인삼공사 ‘상황버섯·영지차가버섯 달임액’
⑪유한킴벌리 ‘크리넥스 생활용품 3종’

듀오락이 한가위 기념 ‘2023 듀오락 추석 특별기획’을 준비했다.
듀오락이 한가위 기념 ‘2023 듀오락 추석 특별기획’을 준비했다.

듀오락이 한가위를 맞아 ‘2023 듀오락 추석 특별기획전’을 준비했다.

이번 기획전은 추석맞이와 함께 10년 연속 프로바이오틱스 수출 1위 달성을 기념해 진행하는 고객감사 프로모션이다. 9월 27일까지 듀오락몰에서 진행되며 락토클리어 사은품 증정을 비롯해 듀오락의 인기제품을 최대 30%까지 할인 판매한다.

대표적으로 ▲듀오락 유기농 골드 ▲듀오락 데일리키즈 등을 최대 3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으며 28년 동안 스테디셀러로 군림하고 있는 ▲듀오락 골드 ▲듀오락 얌얌 플러스 ▲듀오락 베이비 등 베스트셀러제품 구매 시 최대 20일분을 추가 증정한다.

유산균 특허 발효과학을 피부에 적용, 균형 잡힌 스킨 마이크로바이옴으로 관리해주는 ‘락토클리어’제품 증정행사도 준비됐다. 30만원 이상 구매 시 6만원 상당의 락토클리어 2종 ▲나이트 리스토어 세럼 ▲블레미쉬 클리어 마스크 패드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포인트 및 쿠폰 제공이벤트도 마련했다. 가장 큰 액수를 구매한 ‘구매왕‘ 14명에게는 최대 20만 포인트를 제공하며 이는 적립금으로 전환 가능하다. 또 듀오락몰 신규가입고객에게는 즉시 사용할 수 있는 1만원 축하쿠폰을, 기존회원에게는 5000원의 추석감사쿠폰을 증정한다.

쎌바이오텍 관계자는 “10년 연속 세계 수출 1위라는 기념비적인 성과를 거둔 데 대한 감사의 의미로 고객이 합리적인 가격과 풍부한 혜택으로 대한민국 대표유산균을 만날 기회를 마련했다”며 “고물가시대에 선물구매 부담을 덜고 우리 고유의 명절에 우리 유산균으로 마음과 건강을 전하기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