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뉴스] 제주 화장품기업의 진가도 느껴보세요
[포토뉴스] 제주 화장품기업의 진가도 느껴보세요
  • 한정선 기자=홍콩 (fk0824@k-health.com)
  • 승인 2023.11.17 13: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스모프로프 아시아 홍콩 2023(Cosmoprof Asia Hong Kong 2023)’ 개최
제주특별자치도는 제주화장품인증제도 활성화사업의 일환으로 제주도 인증마크를 보유한 화장품기업들의 코스모프로프 참여를 지원하고 있다. 이번에 참여한 4개 업체(MAROHAN, LYCORIS, Jejuindi, KBIDI)는 모두 제주도화장품 인증마크를 획득했다. 

아시아 최대 화장품 및 미용전문 전시회인 ‘코스모프로프 아시아 홍콩 2023(Cosmoprof Asia Hong Kong 2023)’이 성공적인 막을 올렸다.

특히 이번 전시회에는 제주특별자치도가 지원하는 제주화장품인증제도 활성화사업의 일환으로 제주에 위치한 화장품기업들도 참여해 눈길을 끌었다.

제주도테크노파크 화장품사업팀 김봉석 팀장은 “제주 지자체에서 인증하는 인증제도를 널리 알리고자 2016년부터 화장품기업 참여를 지원해왔다”며 “이번에 함께 나온 4개 업체(MAROHAN, LYCORIS, Jejuindi, KBIDI)는 모두 제주도화장품 인증마크를 받았다”고 전했다. 이어 “현재 제주에는 150개 화장품 회사가 있는데 지자체 내 공장과 연구소를 갖고 있어 중소화장품기업의 어려움을 해소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